@Originium님 그렇죠 좀 웃기네요 ㅋㅋㅋ 문재인 정권 때도 국힘에서 변창흠 국토부 장권 문제 있다고 깠었죠. 근데 국짐이 까는 인사라고 훌륭한 인사라고 하면서 실드 쳤던 게 여기 분들입니다;;; 또 안철수가 깠으니 정청래 잘하고 있다 생각하는 분들 분명 계시겠죠 에휴...
2찍들이 정청래 대표를 좋아해서 응원하는게 아니라 정청래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에게 대드는 상황을 좋아하는 겁니다. 김민석 의원이 이기면 친문 정치인들은 기회가 없게되고 정청래 대표가 이기면 이재명 대통령은 조기레임덕이 올테니 힘하나도 안들이고 국힘 어부지리 상황이 옵니다. 2찍들 분위기가 정청래 대표가 계속 이재명 대통령 상대로 덤비고 싸우는 상황이 오래가면 좋겠다면서 재밌게 싸움 구경중인건 사실입니다.
투명하네요
https://archive.md/LVEOj#selection-8905.7-8905.98
이것은 응원의 백배 가치를 가지는군요. ㅋㅋ
최장수 대표되기를~
우물안 개구리..
공장안 신도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7344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0740CLIEN
우리가 장동혁 계속 하길 바라듯이..
좋아하는 겁니다. 김민석 의원이 이기면 친문 정치인들은 기회가 없게되고 정청래 대표가 이기면
이재명 대통령은 조기레임덕이 올테니 힘하나도 안들이고 국힘 어부지리 상황이 옵니다.
2찍들 분위기가 정청래 대표가 계속 이재명 대통령 상대로 덤비고 싸우는 상황이 오래가면
좋겠다면서 재밌게 싸움 구경중인건 사실입니다.
이재명대통령은 검찰개혁 국회에 넘겼고요.
안철수같은애도 찍으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