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지 않고 붙잡지 않습니다, 당의 방향성과 맞지 않는 건 본인이 제일 잘 아실테고.. 비례라서 의원직 상실도 아니고 남은 기간 탈당하셔서 뜻이 맞는 이낙연씨와 같이 하시길..
세온
IP 175.♡.146.37
04-04
2025-04-04 09:56:42
·
석열이 석방 되고 조용하더니 탄핵 선고일 잡히니 다시 기어나오기 시작하나요?
hansang80_m
IP 220.♡.140.161
04-04
2025-04-04 10:01:56
·
뻔히 탄핵이 되어야 할 헌덕수에 대해서 헌재가 정치적으로 판단한게 엄청 짜증나는 일인건데, 정치적인 탄핵이 아닌 누가 봐도 당연히 탄핵을 해야할 놈을 탄핵하자는 의견에 역풍 어쩌고 입터는 정치인을 대체 어떻게 판단해야하는건지... 게다가 평소에 정무감각이나 좋은 인간이 저리 말하면 그런가보다 하지, 눈치도 없고 소신같지도 않은 걸 소신이라 생각해서 뇌 안 거치고 말 뱉는 인간이 '정치적' '역풍' 이딴 소리 하니... 이 얼마나 짜증을 유발하는 인간인건지...
지금 당과 다른 의견을 내야 할 때인가요?
답답합니다.
둘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파급력도 떨어지는 이낙련 이네요
이낙연이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더 늦기 전에 그 길로 가시지요.
고민 정말 많이 하고 말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그냥 나가세요~!!!
왜 단수공천이었을까 의문입니다
상목이는 짧은 식견으로 의견 낼 정도 수준의 사건이 아니죠.
무려 헌법위반입니다.
못했지요
그 댓가가 오늘 이 현실이 된거구요
3년후 봅시다
언제 본색을 드러낼지 몰라요
인기, 유명세만 보고 검증안된 사람 영입하면 저런 꼴이 나는듯..제2의 박쥐현..
저러다 아마 준석이랑 합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떻게든 고쳐서 쓸 생각을 해야죠
진짜로 당원들이 단체로 의견 모아서 전달하는 창구가 있었으면 합니다.
계엄땐 뭐하셨나??
너 절대 다음 총선에선 국회의원 될 생각 하지도 마라
이 시국에 역풍 소리하면 그건 간잽이 밖에 안됨
지금은 그냥 몰아쳐서 다 쓸어버려야할 시간임
거기 당원들 짜증 제대로 날겁니다.
역풍이 불기를 바라는 여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