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은 선관위가 했는데
왜 대통령 지지율이 떨어지나요?
김어준과 황교안의 부정선거론이 같은데
한쪽에는 환호하고
한쪽에는 미친자 취급을 하며 반성이 없습니다.
이런게 진영적 사고이고 내로남불 입니다.
부채의식 없는 젊은이들이
대통령 지지하게 하려면
갈라치기라고 손가락질 받더라도
부정선거론 책임지게
김어준 욕을 해야 합니다.
변호사법 위반했으면
문재인 조국이 검증했어도
총장 청문회에서 낙마시켰어야죠.
잘못은 선관위가 했는데
왜 대통령 지지율이 떨어지나요?
김어준과 황교안의 부정선거론이 같은데
한쪽에는 환호하고
한쪽에는 미친자 취급을 하며 반성이 없습니다.
이런게 진영적 사고이고 내로남불 입니다.
부채의식 없는 젊은이들이
대통령 지지하게 하려면
갈라치기라고 손가락질 받더라도
부정선거론 책임지게
김어준 욕을 해야 합니다.
변호사법 위반했으면
문재인 조국이 검증했어도
총장 청문회에서 낙마시켰어야죠.
이재용은 정은이보다 빨리 4세 승계해라
알지만 일반사람들은 사실 관심없습니다 그냥 선관위도 행정부 소속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훨씬 많죠
그래서 이재명 정부가 일을 못해서 그렇게 됐다고 생각하는게 훨씬 많습니다
그래서 선관위 행태를 고치기 위해 개헌 얘기까지 나오고 있는 실정인데
개헌이 어디 쉽나요? 국힘은 무조건 반대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개선은 요원할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