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민주당이 장기 집권하는 전국 정당이 되는 걸 보고 싶습니다. 정확히는 저쪽에 정권 넘겨주기 싫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필요하면 문화보존이든 재건축이든 재개발이든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요.
그게 뭐든 제일 잘할 수 있는 사람에게 힘을 몰아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그게 이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게 이재명이 아니어도 좋으니 조국이든 정청래든 김민석이든 상관 없고 제발 능력 있는 사람이 하면 좋겠습니다.
근데 그만한 성과와 능력을 보여준 사람은 안 보입니다. 그 성과를 보여줄 기회가 없었다고 생각하지도 않고요.
그리고 유시민 작가님께서는 재개발 하려면 허락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셨는데
이재명을 당대표+대통령으로 만든 것, 지방선거 전이든 후든 전국+당내 대통령 지지율,
나아가서는 이재명의 후광을 받는 김민석의 차기 당대표 지지율 이 모든게
다른 집단도 아닌 민주당 당원들 다수가 재건축 재개발이든 뭐든 한 번 해보라고 허락해 준거라고 생각합니다.
왜 이 허락은 부정하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재개발 재건축이 아니라 현상 유지라면 누가, 왜, 뭘 해야 하는지 명확하게 말해줬으면 합니다.
그래야 그 사람도 재건축자와 비교해서 제대로 평가할 수 있잖아요.
좋은 사람 가져다 쓸줄 알았는데...
리박이들까지 가져다 쓰니까...
내가 이당에 어울리지 않는 사람처럼 느끼잖아요.
전 이건 허락한적이 없습니다.
누굴 지지하셨나요?
뭘 보여줬다는건지요 ㅎㅎㅎㅎ
이재명보다 더 큰 성과를 보여준 현역 정치인을 알려주시면 찾아보고 지지할게요.
이재명을 지지하고, 차기 당대표로는 김민석이라고 했습니다.
누구에게?? 지지자들에게요.
그리고 언제 지지자들이 문통 노통 무시하고... 오직 이재명만 하라고 대통령 뽑아줬습니까?
검찰개혁, 사법개혁 안하겠다.. 그렇게 까지는 개혁 안하겠다라고.. 이야기했으면
과연 민주당 지지자들이 지금처럼 지지했을까요??
유시민도 김어준도... 우려를 표하는게... 대통령 지지율은 떨어지는데.. 오히려 민주당 지지율이 올라가는 현상이죠.
둘다 떨어지면 정책 문제니.. 해결 가능한데... 당지지율보다 높아야할 대통령 지지율이 떨어진다는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뭔가 큰일이 발생했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유시민 작가가 등판한겁니다.
이걸 이대로 놔두면 큰일난다구요.
괜히 퇴마할때 이름을 알아내려는게 아니죠 ㅋ
얼마나 딱 적절해요. 기존 거주자들 때려부셔서 내쫓을려고하는 신규 거주자들과 폭력행사자들...
너무 긴걸 간단하게.. 용역으로 표현할수 있으니까요 ㅋㅋㅋㅋ
의견이 다르다?? 아닌데요. 틀렸는데요.
민주당 지지자가 민주당을 위해 고생한 사람들을 문조털래유라고 조롱하고...
문통 노통을 무시하는 이언주를 옹호하는게 의견이 다르다고 생각 안하는데요??
제 생각을 이야기하는데.. 허가 받아야되요?? 논리적인지 따질수 있지 글쓰는 것까지 허가 받아야해요??
그래서 뮨파도 민주당 지지자라는거죠?
용역투입해서 원주민 내쫓고 하면 안되는거죠.
철거용역을 제대로 부르자.
이게 중요한거 같아요.
동장 뽑았는데 용역깡패 데려오고 주민들 괴롭히면 좋다캅니까????
인사 문제로 시끄럽지도 않을테고.
창당하면 당이 배출한 대통령도 없으니 맘껏 조롱도 가능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니까 반발하는 거라고 봅니다.
주인도 아닌것이 재건축한다고
추천드립니다.
저는 동의한적 없습니다
기존 세입자들 다 나가...yo
좌파우파 이념이 아니라
주류 였으면 능력도 안되는데 자기들까지 자리 주면서 쉬쉬해겠죠....
그리고
무슨 동의를 받나요?
그럼 문재인때는 동의해서 윤석렬 같은 사람을 임명했나요?
지금도 생각나요... 윤석렬 반대했다고 뉴스타파 구독 취소하면서 협박까지 했더거....
문재인때는 단 한번도 당원들의 동의를 받는 적이 없어요...
지금 민주당 주류 의원들 및 진보스피커들 노무현 대통령한테 당시에 어떻게 했는지 기억 안나세요 ?
그랬던 사람들이 어느덧 노무현의 유산이더군요
그런거에는 한마디도 안하고 ..
재건축한다고 살던집 때려부시니까 지지율 떨어지는거 안보이세요?
대통령은 정말 힘들게 앞으로 가려고 하는데 한때 최고의 민주진영 평론가였단 사람이 이렇게 논리도 없고 순혈주의에 빠져 발목잡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자재가 거의 재활용도 못 할 수준 아닌가요?
촉법은 기가 막히게 누군지들 아시면서
증축, 재개발 단어 뜻만 알아도 아 어떤 느낌이고 어떻구나 싶잖아요.
아 난 모르겠어~ 더 자세히 알려줘~ 이러고 있어요들? 작당한 사람들 마냥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