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계열 국회의원, 언론, 커뮤니티 모두가 전라도 반도체 공장 신설을 반대한다고 난리네요.
특히 TK가 지역구인 국회의원들은 “광주 발전 반대 안 한다” 면서도 ‘반도체 호남행’ 은 안 된다는 이상한 주장을 하는데 지역구를 대표하기도 하지만 한 나라의 국회의원인데 너무 지역 이기주의가 보여서 뻔뻔해 보이네요.
커뮤니티에서는 더 원색적으로 반대, 비난을 넘어서 조롱과 혐오발언도 엄청나지만 사회 지도층이라는 국회의원들까지 저러니 저 사람들한테는 염치라는게 없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보수층이라는 표현이 부정확하다는 의견이 있어 보수층을 국힘 지지자로 바꿉니다.
저도 정치 성향은 보수에 가깝지만 우리나라는 보수란 개념이 정치적으로 좀 혼란스럽군요.
언제까지 지역감정으로 정치를 하련지, 역겹습니다.
저런사람들보고 보수라고 하니 살짝 긁혔습니다.
그냥 저는 저런사람들 빨갱이 매국노라 부릅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계속 투표 잘하고 부디 테슬라 유치 성공하길 바랍니다.
최저임금은 꼭 지역별 차등제 도입 성공하시기를..
국짐당은 마음껏 반대하네요
달리 말해서 보수의 이기주의는 조폭과 같이 우리끼리만 뭉쳐서 해먹고 모자르면 남의 것 빼았는다입니다.
이쪽에서는 '호남도 주세요.'라고 했을 거라서요.
절대 '영남 주는 거 반대합니다.' 이런 말 못하거든요.
호남은 제2의 반도체 중심지로 100년 먹거리를 만들고~
TK는 뭐라드라 테설라? 알아서 잘 하시기 바라고
멋진 지역발전 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