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 경부터 보셔도 됩니다.
저는 주로 장항IC를 이용해서 자유로 - 강변북로 - 성산대교 코스로 다닙니다.
장항 IC 이용한지는 거의 ... 10년도 넘었죠
급격한 경사 + 기울기 때문에 매번 저 가드레일이 망가져있던것만 봤는데,
오늘은 눈앞에 사고차가 있는 모습을 봤네요..
저거 구조 고쳐달라고 구청에 민원이라도 넣으면 고쳐줄지 모르겠습니다...
꽃박람회다 뭐다 해서 일산들 많이 오실텐데 조심하세요~
30초 경부터 보셔도 됩니다.
저는 주로 장항IC를 이용해서 자유로 - 강변북로 - 성산대교 코스로 다닙니다.
장항 IC 이용한지는 거의 ... 10년도 넘었죠
급격한 경사 + 기울기 때문에 매번 저 가드레일이 망가져있던것만 봤는데,
오늘은 눈앞에 사고차가 있는 모습을 봤네요..
저거 구조 고쳐달라고 구청에 민원이라도 넣으면 고쳐줄지 모르겠습니다...
꽃박람회다 뭐다 해서 일산들 많이 오실텐데 조심하세요~
괜히 40km짜리 단속박스를 만든게 아니죠 ㅠㅠ.
20년 전부터 가끔 박히던 곳이죠
코너 R이 작고
허공에 떠있어서 결빙도 많구요
당장은 서행하며 조심하는 방법밖엔 없지요
이산포나 킨텍스 자유로IC로 우회하든지요....
줫던지 쥐뿔도 안되는 운전실력인거죠 뭐 -_-(
저기는 설계자체가 문제죠. 킨덱스IC랑 장항IC랑 R값보면 한숨만...
구조적 문제도 있긴있는데 그냥 과속으로 돌다 미끄러지는 차량이 95%입니다.
/Vollago
겨울에 친구 화물차 타고 가는데 터널 입구에서 살얼음에 차가
미끄러져 한바퀴 돌고 터널벽에 부딪혀 폐차 한뒤로 부터는
트라우마가 생겨서 안전운전 하게 되더라고요.
경고판도 '사고나면 자차 부담" 이 정도는 달아야 됩니다.
좀 띠용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ㅎ
괜히 방지턱 만들어서 99%가 넘는 정상적인 사람을 고문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해요.
이 동네도 뱅킹각 이상+곡률심함+고저차있음+노면안좋음.. 4콤보인 커브가 하나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사고 나 있는 장면은 수십번도 더 봤고.. 사고 내는 장면을 2번이나 봤습니다.
그런데 그 2번 모두 운전이 x같았습니다. 저러다가 돌지.. 하니까 돌더라고요. ^^
즉, 도로가 나쁘면 좀더 천천히 가면 그만인겁니다. 뭔 수를 써도 사고 낼 놈들은 다 사고 내요.
대책없다입니다
상급기관 국토부
경기도에 민원넣으니
결국 일산 공무원 한 사람이 다 담당합니다
고칠의사도 개선 의사도 없습니다
명백히 주공과 일산 신도시 건설시 설계 잘못입니다
하부 철책과 습지 이런것 때문에 이런거구요
실제로는 돈이 관련되어있어요
그런데 다들 길 상태를 아는지 모르는지 과속을 엄청하더라구요.
특히 타이어 관리를 했을까 싶은 차들이 더 과속을 해서 사고가 자주 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