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100이니 뭐니 이런것도 사실 자기들 날씨 혜택 큰 영향도 있었겠죠.
유럽 애들도 에어컨 필수인 시절이 오게 된다면 필연적으로 전력 소모 더 커질테고...
꼬시다는 생각도 듭니다.
10년 정도만 지금처럼 유럽이 더워진다면
아마도 유럽 대부분이 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re100이니 뭐니 이런것도 사실 자기들 날씨 혜택 큰 영향도 있었겠죠.
유럽 애들도 에어컨 필수인 시절이 오게 된다면 필연적으로 전력 소모 더 커질테고...
꼬시다는 생각도 듭니다.
10년 정도만 지금처럼 유럽이 더워진다면
아마도 유럽 대부분이 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폭염 제대로 안 겪어보고 이야기 했다 에 한 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