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걱정되서 다시 코스피 알별시세를 보니
약 20 영업일에 종가로 9천 넘은 날이 딱 3일 밖에 안되네요.
4월 5월 6월도6천 7천 8천 와리가리하면서 오른거 보면
지금 롤로코스터가 너무 심해서 멀미가 나서 그렇지..
마디상승 할때마다 잘 올라가고 있는거아닌가라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서 코스피 1만가려면 결국은 미장이 잘 가야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미장아 아프지마 ㅠㅠ
어쩜 그래...
내일이 걱정되서 다시 코스피 알별시세를 보니
약 20 영업일에 종가로 9천 넘은 날이 딱 3일 밖에 안되네요.
4월 5월 6월도6천 7천 8천 와리가리하면서 오른거 보면
지금 롤로코스터가 너무 심해서 멀미가 나서 그렇지..
마디상승 할때마다 잘 올라가고 있는거아닌가라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서 코스피 1만가려면 결국은 미장이 잘 가야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미장아 아프지마 ㅠㅠ
어쩜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