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웹사이트 중 접속인원이 거의 탑1이지요?
댓글들이 주옥 같습니다.
AI대전환 시대에 나찌들의 협오를 여기서 봅니다.
전라도협오 놀이,밈,노노체
이제 회원들의 10대, 유아 자식들이 DC에 물들지 않아야 겠습니다.
왜 놀이가 됬을까요? DC나 펨코 여기에서부터 커뮤니티를 접하지 않았을까요?







국내웹사이트 중 접속인원이 거의 탑1이지요?
댓글들이 주옥 같습니다.
AI대전환 시대에 나찌들의 협오를 여기서 봅니다.
전라도협오 놀이,밈,노노체
이제 회원들의 10대, 유아 자식들이 DC에 물들지 않아야 겠습니다.
왜 놀이가 됬을까요? DC나 펨코 여기에서부터 커뮤니티를 접하지 않았을까요?
거기다 기업에서도 원하니 하는거죠.
지들은 정권 잡아도 공항 하나 못 지어주는데도 민주당 싫다고 표 주잖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