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건 국힘당쪽 애들은 저런소리 하지도 않는데 그것도 무려 민주당쪽 정치인이나 지지자들이 저소리하는중.
이거 까딱 잘못하면 임기후반이나 퇴임후에 뒷통수 맞을 삘이네요.
생각해보면 사실 이재명 대통령 대장동건도 문재인 정부시절 진행되었던 사안이고,
이재명 체포동의안도 민주당 의원들이 찬성했었죠.
이재명은 집권하자마자 지지율 하락을 무릎쓰고 사면도 해주고 했는데 돌아오는건 뭐 보시는바대로죠.
반듯이 차기 민주당 대선주자도 이재명 라인에서 뽑아야 될것 같습니다.
더욱더 우리 이재명 지지자들이 힘내야 됩니다.
그래서 문조털래유 인사들은 민주당을 떠나야 하고 조국당으로 모이면 선명해져서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김대중대통령 빼고 다 비주류 였으니까요.
이재명 라인이 어딧어요 서로 이용하는거지
정당 자율성과 대의제 민주주의 훼손을 하지않고 대통령 지위와 국가권력이 특정 당내 선거·공천·후보 경쟁에 부당하게 작동 하지 않는것이 중요하죠
아무리 정치판이라고 해도 서로 이용한다고 할 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로 분열을 조장하는 군요...
대통령을 어떻게든 흔들고 싶어서 별 짓들을 다 하네요.
진짜 국힘도 안하는 짓을 민주당이 하다니
전부 전당대회 이후 정리 해야 할 대상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