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대는 화재 발생 직후인 오후 4시 2분께 경찰 등 유관기관에 상황을 통보했다. 이어 불길이 인근으로 번질 것을 우려해 오후 4시 22분께 관할 소방서의 인력과 장비를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했다. 현재 현장에는 펌프차 등 장비 34대와 소방관 등 인력 102명이 투입돼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이 불로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피해는 없다. 화재 직후 공장 내부에 있던 관계자 9명이 자력으로 대피한 것으로 파악됐다."
달라이하마
IP 118.♡.104.121
06-28
2026-06-28 17:54:49
·
서해안 고속도로 지나면서 엄청난 연기가 보였는데 이거였네요ㅠㅠ 인명피해가 없다니 다행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바랍니다 !!!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60628000168
"소방대는 화재 발생 직후인 오후 4시 2분께 경찰 등 유관기관에 상황을 통보했다. 이어 불길이 인근으로 번질 것을 우려해 오후 4시 22분께 관할 소방서의 인력과 장비를 모두 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했다.
현재 현장에는 펌프차 등 장비 34대와 소방관 등 인력 102명이 투입돼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이 불로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피해는 없다. 화재 직후 공장 내부에 있던 관계자 9명이 자력으로 대피한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