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라인이 생기겠습니까? 이 사람을 따르면 돈이든 뭐든 떨어지니깐 그렇죠 이번 월드컵 보면서 처음알았는데 K리그에만 천문학적인 세금이 들어가더라구요 심지어 이걸 국내선수에게만 쓰는것도 아니고 외인들도 수십억의 연봉을 받고요 이게 말이나 됩니까? 세금 싹다 끊으면 알아서 라인도 해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