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비틀어서 강제 투자 많이한거는 박정희 전두환 박근혜가 최고봉 아니었습니까?
기업 비틀어서 강제 투자 많이한거는 전두환과 박정희가 최고봉 아니었습니까?
그리고 대통령이 특정지역 편중 의도가 있거나 타지역 차별할 사람도 아니고 단지 이전부터 계획되있던 우선순위가 있고 기업들이 알아서 자기들 사업 확장한다는데 무슨 정부의 압박이니 산업용수 문저니 지역차별이니 하는거 같잖습니다.
정부는 대한민국 전국팔도 다 챙기면서 발전 시켜 나아갈겁니다.
기업 비틀어서 강제 투자 많이한거는 박정희 전두환 박근혜가 최고봉 아니었습니까?
기업 비틀어서 강제 투자 많이한거는 전두환과 박정희가 최고봉 아니었습니까?
그리고 대통령이 특정지역 편중 의도가 있거나 타지역 차별할 사람도 아니고 단지 이전부터 계획되있던 우선순위가 있고 기업들이 알아서 자기들 사업 확장한다는데 무슨 정부의 압박이니 산업용수 문저니 지역차별이니 하는거 같잖습니다.
정부는 대한민국 전국팔도 다 챙기면서 발전 시켜 나아갈겁니다.
철수야, 안철수야, 아아안철수야..
대구 경북에는 아무것도 하지마시고 다른 지방에 이것저것 많이들 지어줬으면 합니다.
어느 지역이든 적절히 잘 발전 시키실것이라 믿습니다.
호남 차별하던 국힘 정권처럼 되면 안되니까요.
조금만 더 시간 지나면 더 좋아질것이라 봅니다.지역감정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대구 경북이 얼마나 잘난 동네인지는 모르지만 이동네는 낙후되어도 쌉니다. 시간 지나도 똑같을겁니다.
이번 지방선거는 김부겸 후보 능력과 인지도 파워까지 합쳐서 오히려 서울보다 해볼만했던 수치였구요.안동도 좋은 선전이었습니다.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는 않아도 될겁니다.
노년층이 바뀌기는 당장에 쉽지않으니 향후 지켜봅시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젊은인구 많이 이주시키려면 지역을 발전시켜야 유입이되고 투표층이 변할수 있으며,정부는 극단적인 지역 편중 정책은 할수 없습니다.
그리고 지방에 젊은인구 적은곳 너무 많습니다.곳곳에 분산이 되야겠죠.
몰빵식으로 가겠죠. 그전까지는 경제적 이해관계가 없었으니 호남에서 국힘을 뽑는 사람도
있을테고 영남에서 민주당 투표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반도체로 인한 갈등으로 민주 호남
국힘 영남 더욱 강해질거 같네요
기억해둔다: 한동훈, 이준석, 유승민, 안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