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도시가 좁아 살기 힘드니, 증축도 하고 재건축도 하고
신도시 개발도 해서 다 같이 더불어 함께 잘 살자고 불철주야 노력하는 지도자에게
작가와 용역 유튜브가 재건축 조합장이 누구냐, 신도시 개발 사업단장이 우리 사람이 아니라고 화내면서
재건축과 신도시 개발은 닥치고 나쁘다고 선동하면서
자신들이 허가한 증축만 하라고 강요합니다.
왜 국민들을 위한 재건축과 신도시 개발을 작가와 용역 유뷰브로부터 허가 받아야 하나요.
기존 도시가 좁아 살기 힘드니, 증축도 하고 재건축도 하고
신도시 개발도 해서 다 같이 더불어 함께 잘 살자고 불철주야 노력하는 지도자에게
작가와 용역 유튜브가 재건축 조합장이 누구냐, 신도시 개발 사업단장이 우리 사람이 아니라고 화내면서
재건축과 신도시 개발은 닥치고 나쁘다고 선동하면서
자신들이 허가한 증축만 하라고 강요합니다.
왜 국민들을 위한 재건축과 신도시 개발을 작가와 용역 유뷰브로부터 허가 받아야 하나요.
국민이고 나발이고 모르겠고
일단 자기네들 기득권은 유지해야겠다 이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