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이 이재명을 너무 끔찍이 생각하는 것 같아요. 유시민도 좋고 이재명도 좋고, 이간질하는 놈들이 나쁜데 이재명 대통령도 유시민 작가의 말을 듣고 곰곰이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이재명 감옥에서 나올 때 그 곁에서 응원했던, 이재명의 방향이 맞아서 응원했던 사람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시기 바랍니다. 조국혁신당과 합당, 그리고 검찰 개혁에 이재명 대통령이 가지고 계신 강한 카리스마를 발휘해 주세요. 응원합니다.
drylscot
IP 218.♡.108.85
06-26
2026-06-26 23:29:12
·
@이글777님 합당도, 가치와 신념이 아닌, 선거 승리의 도구로 보았을 것 같습니다. 승리 후, 이재명 말 잘들으면, 뉴민주당 임차권 주고, 아니면, 코어 밀어 내듯이 버리는 것이죠. 요런 상상이 되요.
namnamy
IP 183.♡.95.60
06-26
2026-06-26 23:26:28
·
잠을 못주무셔서 ,... 기억이 불안해서 그러신 것 같아요.
편식하지않겠다
IP 221.♡.112.112
06-26
2026-06-26 23:29:51
·
마음먹고 나와서 이글이글 한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유라굴로
IP 221.♡.106.80
06-26
2026-06-26 23:42:37
·
오창석 발언에 김어준도 유시민도 조금 맘이 그랬었나보군요ㅠㅠㅋㅋㅋㅋ아이고ㅠ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용역 평론가, 촉법 평론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