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좀 ... 상관없는거로 딴지좀 걸지마세요
![]()
선거인단은 (국민 + 일반당원) 으로 누구나 지원하면 투표권이 생기는 일시적으로 만든 룰이예요
그때 당시 당대표가 송영길이었구요!
위 표에 보시면.. 서울 권리당원 51.45 나왔죠? 타지역하고 비슷하게 나왔어요
그래서 이재명대표당시부터 선거인단 투표는 없습니다
제발 1인 1표를 폄하하지마세요..진짜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 바로 민주당 권리당원입니다
제발.. 좀 ... 상관없는거로 딴지좀 걸지마세요
![]()
선거인단은 (국민 + 일반당원) 으로 누구나 지원하면 투표권이 생기는 일시적으로 만든 룰이예요
그때 당시 당대표가 송영길이었구요!
위 표에 보시면.. 서울 권리당원 51.45 나왔죠? 타지역하고 비슷하게 나왔어요
그래서 이재명대표당시부터 선거인단 투표는 없습니다
제발 1인 1표를 폄하하지마세요..진짜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 바로 민주당 권리당원입니다
네 이렇게 선거인단을 모집했습니다. 지원만 하면 누구나 투표할수있는 자격을 준겁니다
이건 잘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1인1표제 이야기하는데 이런 얘기하는건 그냥 1인1표제 하기 싫다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