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본인을 매우 보수적이라 답한 응답자들 중 정청래가 압도적
1등을 차지해...
여기서 제가 궁금한것은 정청래대표가 국힘지지자들에게 호감이고
보수확장성이 뛰어나서 지지하는걸까요?
아니면 정청래 당대표 되서 이재명 정부 망해보라고 국힘지지자들이
역선택으로 지지하는걸까요?
정말 모르겠습니다...
한가지 알게된건 국힘지지자들이 무슨 이유인진 정말 모르겠다만
정청래대표를 매우 좋아하고 당대표되길 바라고있다는거네요
특히 본인을 매우 보수적이라 답한 응답자들 중 정청래가 압도적
1등을 차지해...
여기서 제가 궁금한것은 정청래대표가 국힘지지자들에게 호감이고
보수확장성이 뛰어나서 지지하는걸까요?
아니면 정청래 당대표 되서 이재명 정부 망해보라고 국힘지지자들이
역선택으로 지지하는걸까요?
정말 모르겠습니다...
한가지 알게된건 국힘지지자들이 무슨 이유인진 정말 모르겠다만
정청래대표를 매우 좋아하고 당대표되길 바라고있다는거네요
저도 여기에 한표 드립니다..
그리고 국힘지지자들과 똑같은 사람을 지지하면서
정부가 잘되길 바라는 사람들이 대통령을 조롱하는거
아닐까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님 얘기하는 건데 무슨 소리인가요? 난독증 있으신가 보네요.
제말뜻을 이해못하십니다
국힘지지자들과 똑같은 사람 정청래대표를 지지하면서 정부가 잘되길 바라는 사람이 누굴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꼴에 역선택 주장하는 모양인데,
역선택-정청래, 순선택-정청래 이렇게 되면 한 90% 나오겠네요.
저지능강성 같은것들, 똑같아요.
민주당내 지지율이 70프로 정청래지지라고나왔었죠.
그리고 웃긴게 상황이 저러면 정청래 후보로 못나오게 막는다는것도 웃기죠.
전 김민새총리실 검찰개혁tf로 17억썼다는거같은데
아무결과안낸건 세금슈킹이라봐야죠.
1년동안 돈쓰고 뭉개다가 지금하겠다는것부터
어이가없습니다
대통령 지지율엔 영향있어도 당대표 묻는덴 아무 상관없습니다
왜냐면 보수층이 정청래대표를 지지한단건 변하지않은 사실이기때문이죠
그리고 민주당내 지지율70은 지선전이죠
지선 후에 여론조사 꽃에서 당대표여론조사를
절대안돌리는 이유가 뭘까요???
이유는 아시리라봅니다
전 당대표 정털래 최근 조사인가요?
언제적 70퍼 조사인가요?
지금 조사하면 민주지지층에서 멍텅래가 그렇게 나올수가 없을것같은데요
당대표 선출에 아무 영향이 없는 사람들 의견을 물어서 뭐합니까?
저건 리서치 설계부터가 문젠데요
https://archive.is/pE8qX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1461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723155CLIEN
https://www.clien.net/service/popup/userInfo/basic/gr7000CLIEN
원래 장동혁지지자들도 민주당이 장동혁 좋아하는거
이해못하고있습니다
참 궁금하네요 ^^
지방선거때
전주 친구에게서 전화가 왔었죠
"전주, 전북 사람들은 다 김관영 지지하고 찍을거야. 내 주변에 다 그래.. 김관영이 도지사가 될거야.."
"김민석, 송영길.. 정말 좋은 사람이야"
"이 모든게 정청래 때문이야.. 정청래 나쁜 사람이야"
라구요..
저는 그냥 좋게 한마디 했습니다
"엥가이 해라.."
"어디서 작업질이야.. 니가 이언주냐 확 마"
"너도 최소한 양심이라는 걸 가져.. 네가 생각해도 좀 멀리 갔다는 생각 안 드냐?"
그랬더니 더 이상 말 안하더군요..
그 작업 참 오래전부터
물심양면으로 공들여 온겁니다...
저는 정청래와 함께 가렵니다
힘들고 먼길이라도..
니캉 내깡 얼마나 됐노
오래됐심더
그럼 말 안해도 알겠네 그럼 함 가보자..
그래서 전주에서 민주당후보가 51프로밖에 못받은거아닌가요?
대통령실에서 연락없다고 선 안그어줬으면 진짜 졌겠는데요
저런 조사를 왜?
진보층이 아니라 당원들 당심이 중요한데 말이죠
대대분 민주당 의원들 김민석 총리 지지하는 것 같던데 정청래가 외로워 보이네요
그리고 정청래대표 절대 외로워보이진않는데요
유튜버 대형스피커들 유시민 작가 김어준 총수
딴지가 다 자기편아닙니까
난독증이 있으신가 보군요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 같은 발언을 하고 갈등 상태니 신나서 구경하고 있는 상황은 맞습니다
정청래 대표 인물을 2찍들이 좋아하는게 아니라 정청래 대표가 이기면 이재명 대통령 조기레임덕
올테니 힘하나 안빼고 국힘은 반사이익 어부지리 상황을 2찍들이 바라는 겁니다.
그냥 정청래 찍을께요.
매우 보수층에서 두배 스코어 차이가나면 누가봐도
압도적 아닐까요?
두배가 압도적이 아니면 도대체 뭐가 압도적인지
의문입니다
가장 쉽게 이길 사람
내부 분란을 잘 일으킬 사람
전략 전술 부재인 사람
네 그러고 모든 선거에서 패하고 망하면 그만입니다
이참에 다음 대통령 후보도 정청래 대표가 꼭 되었으면 좋겠네요
정청래 뽑으면 일어나겠죠
이명박vs정동영보다
정청래vs오세훈 격차가 덜 나진 않을거라 봅니다
모략전도 가지가지 한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