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책임도 국회의원들끼리서 지세요. 행정부는 한발짝 물러서서 지켜보기로 작정한듯 합니다. 어차피 입법기관은 국회잖아요. 정부안 안준다 어쩐다 징징대지 말고, 국회의원들이 만들어 놓은 법안 가지고 바로 통과시키면 됩니다. 정청래 스스로 말했듯이 7월 17일 이전에 끝내세요.
다들 자기 정치하는 중.
문제 생기면 심각한 표정으로 유튜브에 나와서 또 변명을 하겠지요.
님이 입장변화가 생겨서 너무 기쁘네요.
김민석이 당대표가 되더라도 똑같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뽐뿌나 여기 보면,,,, 아이디 갯수가 스물도 안 되는데, 글은 엄청나게 싸지른다는 공통점도 있지요.
죄 저지른 놈, 관리감독 부실한 담당이 져야지..
칼 만든 사람이 살인자가 그 칼 휘둘렀다고 책임지라는 논리? 생각 좀 하고 받아들이세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7344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0740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5375CLI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