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는 꼬라지가 냅두면 8월전대까지 이 의제로 또 대표선거가
흙탕물이 될거 같아서 정리한거 같네요.
이제 보완수사권완전폐지론자들 아닥좀 하고 이제 민주당 어떻게
끌고 나갈건지로 선명성 대결 하면 되겠네요.
보안수사권폐지로 가면 정청래 대표는 이제 뭘 공약으로 내세울지 ^^
보완수사권으로 김민석까는분들 솔직해집시다. 보완수사권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대통령께서 육성으로 전국민이 들은 말이구만.
김민석은 대통령 시키는대로 일한 사람일뿐이에요. 아시면서~~
그리고 대통령의 우려를 몇달동안 뭉갠 국회도 똑같은데
정부가 뭉갰다는 자기 얼굴에 침뱉는 소리좀 그만하시길..
그리고 여긴 내각제 국가 아닙니다. 대통령이 국회거수기 아니구요.
아무리 국회에서 법올려도 국무회의에서 최종권한을 갖는
대통령제 국가입니다. 서열구조 인식좀 잘하세요.
보완수사권보완을 일고의 가치가 없다고 뭉갠게 바로 국회입니다.
어디서 뭉갠걸 뒤집어 씌우시는지 모르겠네요
그 김민새가 대통령에게 보고도 안하고 독자적으로 혼자 다 했을까요?
지금까지 대통령말과 김민새 말이 어깃장 보인적있나요? 늘 원팀으로 발표똑같이 하셨구만
김민새까면 대통령까는거다라는식으로 그만좀하세요.
대통령이 검사개혁에 의지가 없으면 비난받아야지..뭔 종교단체 수장이라도 되나요?
대통령이 보완수사권 보완이 필요하다는거 안들리시나보네요?
개혁의지가 없다는건 한쪽의 주관적 생각일뿐이져. 전 개혁의지 아주 많으신거 같은데요?
여태까지 김민석 산하에 저런 놈들 끼고 앉아서 뭉개고 있었다고 하는건데..
자꾸 반발하시네요?
지금 한마디했다고 저놈들 지나간 뻘짓거리 시간이 없어지는 거 아닙니다.
그게 어떻게 김민석이 깔고 뭉갠건가요? 대통령이 수용을 안한거지.
이재명이 지금 눈귀다 가려진 꼭두각시로 아시나보네여.
그냥 자기보고싶은말만 하시는분 같아서 대답할 필요성도 못느끼네요
이제 정리되었으니.. 당대표선거할때 정청래 보안수사권폐지송을 안들어서 다행이긴하네요
네 이제 정리되었으니.. 당대표선거할때 정청래 보안수사권폐지송을 안들어서 다행이긴하네요
1년 동안 뭐 했는지는 지난 1년 기사 김민석 총리로 검색하시면 나와요. 엄청 많은 걸 했는데 다 어떻게 읊나요?
김민새가 안한걸. 김민새가 앞으로만 얘기할꺼면 누가했네안했네 그런소리없이 깔끔하게 바로합니다 하면되죠.
똑같죠. 대통령이 보완하고 우려하는거 전혀 검토안하고 뭉갠건 맞잖아요?
거수기가 아니더라도 우리나라는 법안의 최종 상위기구는 행정부입니다.
그래서 대통령제 국가라는거죠. 국회는 법안만드는걸로 행정부 견제하듯이
행정부는 국회가 만드는법의 의결권으로 견제하는겁니다.
지금 국회안이 진리라는 착각을 하지말라는겁니다.
그리고 정부가 법안위최종상위기구가 행정부 라는 말은 처음 듣는 말씀입니다. 누가 그러던가요. 윤석렬이 좋아하겠네
아니여 대통령이 계속해서 보완하라고 한거 계속 없었던일 마냥 외면하시는거 디기 구차하세요.
김민석은 대통령의 의지와 정책을 옮기는 실행자일뿐인데 억지로 분리를 왜 하세여?
한덕수 드립은 왜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좌우지간
이제 정리되었으니.. 당대표선거할때 정청래 보안수사권폐지송을 안들어서 다행이긴하네요
뭐 당대표 되면 다를꺼다.. 라고 댓글 다시겟지만... 여태까지 하던 꼬락서니를 보면 글쎄요....
아니 그러니까 지금 검찰개혁 정부안은 대통령뜻인데 자꾸 왜 엄한데 새도우복싱하시냐구요.
이재명이 눈귀 다 가려진 꼭두각십니까?
수사.기소의 완전한 분리
이잼의 대표공약입니다
서는곳이 달라져 풍경이 달라졌다면
진솔하게 사과하고 설득하셔야죠
지지율이 박살나더라도 밀어부치고
진정성을 입증해야죠.
대전제를 누가 거부합니까? 세부시행에서 국민피해가 우려되니까
디테일을 조정하자는거지.
보완수사권은 디테일이 아닙니다
수사.기소 완전한분리가 아닌겁니다
보완수사권존치를 양해구하든가
일단 폐지하고
부작용발생시 보완입법을 하라는겁니다
네네 이제 정리되었으니..
당대표선거할때 정청래 보안수사권폐지송을 안들어서 다행이긴하네요.
또 하면 그게 인간이겠습니까?
제헌절전에 처리되고
국무회의 통과되면 이런 논쟁도 필요없겠죠
김민석.정청래 모두 폐지를 주장하니까요
당대표선거에
다른 이슈로 논쟁하길 바래봅니다.
그래서 보완수사권을 남겨야겠다
어쩔수없다
이잼이 정리해줘야죠
지지율은 그 다음문제죠
대통령자리의 무게인거죠
보완수사권 보완? 그거 김민석이 한 거 아니야. 이재명이 결정한 거야. 그러니 아닥 해.
보완수사권 토론? 그걸 왜 해? 이재명이 결정한 거라니깐.
누가 어딜감히 욕한다고 하던가요? 적어도 인간이면 의리는 지키란 말이 어렵나요?? 문조털래유?? 막상 선거때는 방송 나와서 헤헤 스피커 좀 틀어주십쇼 하더니;;
이번에 정청래는 안 찍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