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데체 뭔 책임을 졌다는건지
이게 책임을 진겁니까? 연봉이라도 압수해야 책임이지.
달달한 세후 20억 받고 한국축구 박살을 내고
누가봐도 처음부터 망한 선택이였는데,
모든 이가 예상한대로 다 망했는데,
그놈의 한국축구는 엄청 떠들어 대놓고 도망가네요
뭔 책임으르 졌다는건가!!!
결국은 홍명보 한 풀이에 2년을 날렸네요
도데체 뭔 책임을 졌다는건지
이게 책임을 진겁니까? 연봉이라도 압수해야 책임이지.
달달한 세후 20억 받고 한국축구 박살을 내고
누가봐도 처음부터 망한 선택이였는데,
모든 이가 예상한대로 다 망했는데,
그놈의 한국축구는 엄청 떠들어 대놓고 도망가네요
뭔 책임으르 졌다는건가!!!
결국은 홍명보 한 풀이에 2년을 날렸네요
잘리면 다 주지만요
홍이 자진사퇴를 과연 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