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현대축구가 특히 4백도 아니고 3백에서는 윙백들 움직임이랑 공수전환 밸런스를 유기적으로 움직이는게 정말 중요한데.
지시영상이나 짤을 보니 움직이지 말고 기다리라고 ㅋㅋㅋ 이 새x는 시대를 완전 역행하고 못하고 자신없으면 그냥 평타치는 그동안 해온 4백을 하던가..공격도 안되고 수비도 안되고 공부도 안합니다. 한물 가다못해 시작도 못해본 3백전술을 뭔..현대축구 라볼피아나 어쩌구하면서.. 진짜 분이 안삭히네요.
더이상 축구계에서 안봤음 합니다.
이번 월드컵을 기회로 유럽구단에 눈도장을 찍었어야 하는데 다 날려먹었죠.
인터뷰하는 것도 보면 말을 어찌나 끄는지 듣기가 싫어질정도에요.
다시는 축구계에 얼씬도 못하게 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