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상황에서 이대로 두나라 모두 끝나길 바랬던 시간이 이어지면서 루즈하게 미드필더에서 패스연습만 하고 있던차에
추가시간에 알제리가 우연찮게 골을 넣는 바람에 알제리가 2위로 오스트라이가 32강 탈락위기(이란이 올라감)에 처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추가시간은 끝났지만 위기를 느낀 오스트리아는 전면 공격에 나서 얼마 안된 1분뒤 오스트리아가 다시 동점골을 넣으면서 기사 회생....
2:2 동점에서 한골을 더 넣어 알제리가 이기면 알제리가 스페인을 만나는 상황인데, 이게 싫었는지 오스트리아에게 골을 허용한 상황처럼 보이더군요...
어쨌든 두나라 다 만족하는 동점으로 끝났네요..
우리나라는 9개조건중 하나만 맞추고 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