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분란은 서로가 검찰개혁 의심 vs 조국대권프로젝트 의심 vs 문통조롱 등등이 서로 엉키면서
상처만 남는 모양새입니다.
그중 가장 실체가 겉으로 드러난 사안은 "검찰개혁" 이슈입니다.
우선 이대통령이 검찰개혁에 의지가 있다고 보세요? 제가 보기엔 이 정도면 아닌거 같습니다.
흐지부지 되지 싶습니다.
여기서부터 이해가 안갑니다.
누구보다도 사법리스크가 있는데 다음 총선 못이기면 바로 레임덕에 멈춘 재판해야된다고 난리가 날텐데....
차기대선은 물건너 갈꺼고
총선이던 대선이던 지지율 1%가 아쉬울텐데 왜 이 분란 소란을 방관할까요?
누가 먼저 공격했던 간에 다독일 필요가 있어보이는데 왜 정리가 안될까요?
정말 걱정이자 이해가 안갑니다.
말도안되는 프레임 사양합니다
대통령 걱정되면 대통령흔들기 정권 힘빼기를
멈춰주세요
이재명, 대통령 물러나면
더 이상 이재명의 검찰이 아닐테니,
그 어느 때보다 이재명을 가혹하게 물어뜯을꺼에여.
진정한 검찰개혁은 정권 연장입니다
그러니 졍청래가 책임지고 남은 검찰개혁 원하는대로 하면 됩니다
검찰개혁으로 꼬투리 잡지말아요
검찰개혁 그니까 멀해야되냐고?
보완수사권? 그거 당에서 하라고 했자나요!
멀 바라는건지 모르겠네 그냥 싫은거자나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