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까놓고 그쪽에서 안희정, 김경수 다 날려놓고 ,
남은 사람 이재명 1명 ..
억지로 죽지못해 대통령 만들어야 본인들도 사니깐 만든거 아닌가요?
그래놓고 대통령 깜냥 안되는 사람을 본인들이 만들어서 대통령 시켜준거 같은 ..?
뭐 맡겨놓은줄...
그쪽에서 그렇게 지키고 싶어하는 사람,
욕먹으면서 당선되자마자 사면시켜줘, 선거권도 살려줘 ..
아니 이제 뱃지도 만들어달래... ?
뭐 도대체 어느정도 해달라는건지 ...
툭까놓고 그쪽에서 안희정, 김경수 다 날려놓고 ,
남은 사람 이재명 1명 ..
억지로 죽지못해 대통령 만들어야 본인들도 사니깐 만든거 아닌가요?
그래놓고 대통령 깜냥 안되는 사람을 본인들이 만들어서 대통령 시켜준거 같은 ..?
뭐 맡겨놓은줄...
그쪽에서 그렇게 지키고 싶어하는 사람,
욕먹으면서 당선되자마자 사면시켜줘, 선거권도 살려줘 ..
아니 이제 뱃지도 만들어달래... ?
뭐 도대체 어느정도 해달라는건지 ...
이재명대통령도 날리려다 실패했고요.
이낙연만 민주당지지자가 날렸죠.
제발 흥분들 좀 가라앉히세요. 맞다이 뜰것처럼 싸우면 상쾌하세요? 냉정하게 대처하지 않으면 웃는건 저쪽입니다, 내란당과 그 떨거지들요.
체포동의안만 봐도…
중간에 조국이 고꾸라지니 판이 바뀐거죠 뭐
대통령으로 만들어줬다 이건가요????
이거 대통령 까는건가요? 뭐죠ㅎㅎ
자기네들이 이재명은 감도 아닌거 대통령 만들어줬더니 은혜도 모른다 이런 댓글들 적더니
이제와서 아닌척들 하시네요
다음날 부터 대권행보
우습죠..
국민은 개돼지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