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은 이익이 나는 결과만 중요하죠. 빨간색도 있고, 파란색도 있고…. 무지개 색. 추구하는 목표는 오로지 이익. 섞이고 섞여서… 이상한놈 나타나게 되는 것은 필수 코스 일테고,, 이런 정당이 얼마나 유지 될까요.
그때 열린우리당 국회의원이요...
정권 뺏기면 아무것도 남는 것이 없습니다.
이렇게 강성지지자들만 찾다간 중도에서 버림 받습니다.
저도차도 40면 넘게 민주당만 지지했지만 딴지 세상은 안갑니다.
거긴 나와 다른 생각을 인정하지 않거든요.
무조건 정권 뺏기지 않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검찰과 재래식 기레기의 집요한 공격에. 이재명대통령 후보는 문재인 45%지지율도 다 못받았으니까요.
윤석열때는 대법원까지 나서서 이재명대통령 죽이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