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6 시리즈를 그렇게 AI폰으로 광고해놓고 17프로부터인가만 시리AI가 지원된다고 얘길 대충 들었는데 그것때문에 18프맥을 사야하나 고민인데 가격 인상은 확실해보여서 갈까말까 고민중이네요.. 사실 아이폰 폴드 사려고 했는데 400가까이 할 것 같아서 진작에 포기했네요ㅜ
그래서 지금 폰으로 만족 하시거나
영상 잘 찍으시면
그대로 가 보세요
아 근데 16시리즈시면 어차피 애플 인텔리전스 되니까 지금은 굳이 싶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