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법기관인 국회가 일을 안하고
행정부인 정부의 법안(정부안) 만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제 김민석 총리가 정부안 안준다고 했죠?
선긋기 들어갔죠?
미리미리 일했으면 민주당이 자기들이 준비한 법안가지고 통과시키면 될 일입니다.
정청래도 막 신나서 7월 17일 통과한다 어쩐다했죠??
그런데.. 어머나... 법인이 없네요. 법안을 안만들었어요.
3월인가? 김용민의원이 법안미리 만들어 놓자고 설득했는데.. 정청래가 무시했죠?
일안했죠??
무능하고 게을러서 평생 일반회사를 단 한번도 다녀보지 못해서.
업무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전혀 개념조차 없죠??
그래서 지금 민주당에는 법안이 없어요..
게다가 당대표 지금 사퇴해서.. 이래라 저래라 국회의원 소몰이도 못합니다.
김민석이 딱 지켜보고 있다가 터뜨렸쥬?
정청래는 죽었다 깨어나도 김민석 못이깁니다.
김민석이 천배 더 똑똑해요.
코메디가 따로 없어요..
입법기관인 국회가 왜 정부안만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까??
애초에 김용민의원 말 들었으면 이러한 낭패에 빠지지도 않죠..
정청래 어제밤에 맨붕왔는지.. 페이스북에 불경이나 읇고..있더군요.
어차피 일할생각은 없고, 법안통과시킬 생각도 없으면서..
'검찰수사권 완전박탈'이라는 구호 아래에서 자기 광이나 팔생각하는 최악의 인간입니다.
이러한 사짜에게 속아넘어가지 맙시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07344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0740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5375CLIEN
https://www.clien.net/service/popup/userInfo/basic/gr7000CLIEN
https://archive.md/vtfuA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156217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5611CLIEN
보안수사권이 통과되나 안되나요..
일하라고 멍석 깔아줘도 일못하고 있죠?
이제 남탓할 차례입니다.
없는걸 조정할 필요가 없지요.
심플합니다. 수사권만 없애면 되요.
형사법에 조항하나 날라면 됩니다.
어떻해요? 조정이 힘들어야 하는데..
그냥 받아들이세요..
민주당에서 준비가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지겹네요
삼국지 처럼 한 사람이 모든걸 결정 안해요!
민심은 다르게 흘러가는듯 합니다.
8월 전당대회 정쟁용으로 꾸역꾸역 남겨둔거죠 ㅋㅋㅋ
그분들은 정청래의 그 음흉한 속내를 전혀 못보는걸까요?
정부의 입법 요청도 지방선거때 정치적으로 써먹기위해 통과 안시킨다고 대놓고 말하던 인간입니다
보완수사권도 마찬가지에요
정청래에겐 이 보완수사권은 민주당의 지켜야할 가치 이따위엔 관심도 없고 자리보전을 위한 정쟁수단 그 자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