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있는데
종료 다되어가는데
자리에 앉아있는거
그게가장 어이가 없더군요 ㄷㄷㄷ
하다못해
일어나서
소리지르거나 다급해하면 덜 억울?했겠는데..
이건뭐 월드컵 한 6개월 남은 평가전 모드로...ㅜㅜ
+ 알파로...
오래전엔
실력은 부족해도(?)
빠이팅이나
악바리같은면이라도 있어서
마지막경기엔
98년도엔 벨기에랑도 비기고 ㅡㅡ;;
2018년엔 독일도 이기고 했는데..
이번엔 그런것도 안보이게 많이 아쉬워요....
지고있는데
종료 다되어가는데
자리에 앉아있는거
그게가장 어이가 없더군요 ㄷㄷㄷ
하다못해
일어나서
소리지르거나 다급해하면 덜 억울?했겠는데..
이건뭐 월드컵 한 6개월 남은 평가전 모드로...ㅜㅜ
+ 알파로...
오래전엔
실력은 부족해도(?)
빠이팅이나
악바리같은면이라도 있어서
마지막경기엔
98년도엔 벨기에랑도 비기고 ㅡㅡ;;
2018년엔 독일도 이기고 했는데..
이번엔 그런것도 안보이게 많이 아쉬워요....
벤치에 앉아만 있고 20억이면 꿀보직이지요.
"잘 모르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습니다"
저렇게 태평하게 앉아 있는것도 저 자의 신념일겁니다. 3백을 고집하다가 망하는것도 저 자의 신념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