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소시당 ·안드로메당 ·디아블로당 ·AI그림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이륜차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여행을떠난당 ·AI당 ·냐옹이당 ·개판이당 ·3D메이킹 ·요리한당 ·걸그룹당 ·스팀한당 ·소셜게임한당 ·달린당 ·바다건너당 ·덕질한당 ·야구당 ·e북본당 ·물고기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찰칵찍당 ·빨콩이당 ·시계찬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키보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WebOs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펌/사람들이 잘 모르는 펩시 제로슈가 라임에 대한 정보 12

2026-06-28 22:44:46 220.♡.183.162
우딘

IMG_1493.webp

일례로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등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에만 2730억원어치의 제로 탄산음료 를 팔았다. 2021년(890억원), 2022년(1885억원) 매출액과 비교하면 매년 약 1000억원씩 매출이 뛰었다. 이 기간 두각을 나타낸 제품은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 라임'이다. 롯데칠성이 개발.제안한 제로 콜 라 레시피를 펩시 본사가 예외적으로 승인한 제품이었다. 롯데칠성에 따르면 이 제품은 올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캔(250ml 환산 기준)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콜라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


롯데칠성 개발, 펩시 본사 승인 - 한국만 판매하는거같고 

미국내에서는 본사에서 개발한 레시피로 판매된다더군요. 

그래서 맛이 다르다고 해요 


우딘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2]
백반이
IP 223.♡.75.59
06-28 2026-06-28 22:47:16
·
롯데칠성이 큰 건 하나 했네요
오르테가
IP 221.♡.184.184
06-28 2026-06-28 22:47:24
·
저거 10km이상 러닝후 21년 여름 처음 사먹어보고
놀라운 맛이였습니다.
두리
IP 112.♡.124.151
06-28 2026-06-28 22:49:32
·
@오르테가님
10킬로 뛰고 마시면 다 맛있겠네요 ㄷㄷ
오르테가
IP 221.♡.184.184
06-28 2026-06-28 23:06:50
·
@두리님
마실때 원효대사 해골물 급였습니다ㄷㄷ
녹용홍삼액
IP 14.♡.190.237
06-28 2026-06-28 22:48:53
·
그래서 한국인 입맛에 딱이였군요
vajra_
IP 222.♡.121.242
06-28 2026-06-28 23:02:06
·
미국판 마시고 싶네요
가출소녀
IP 1.♡.27.56
06-28 2026-06-28 23:02:20
·
원래 콜라에서 펩시는 제외였는데.. 제로콜라는 저게 제일 맛있더군요 요새 콜라사먹으면 저것만 먹습니다.
내가 펩시를 먹게될줄이야...
alvysinger
IP 140.♡.29.0
06-28 2026-06-28 23:06:10
·
오... 미국판 궁금해 지는군요.
우딘
IP 220.♡.183.162
06-28 2026-06-28 23:18:02
·
@alvysinger님 미국판은 맛이별로인지 인기가 없다 하더라구요.
이제고만
IP 221.♡.87.130
06-28 2026-06-28 23:17:00
·
제로라임 너무 좋은데..
환타도 좀.. 과즙 있는거 먹어보고 싶어요..
Dozen
IP 222.♡.94.232
06-28 2026-06-28 23:34:40
·
@이제고만님 오랑지나 같은게 있긴하죠
이제고만
IP 221.♡.87.130
06-28 2026-06-28 23:40:23
·
@Dozen님 식단 중인데, 도전해 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