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만 답답한게 아니었나봅니다. 이재명 대통령님이 직접 이런 말씀를 하셨더군요 ㅋㅋ
여담으로 이렇게 서민들의 관심사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이고 서민들의 입장까지 속 시원히 공개석상에서 말해주던 대통령님이 잇었을까요 고 노무현 대통령님 정도가 살짝 떠오르네요. 참 정감가는 우리 대통령님 입니다. ㅎㅎ
일베들은 또 대통령이 너무 가볍다고 욕하겠죠. 그리고 혹여 저를 오히려 일베몰이 하려는 뷴들도 종종 보이더군요. 그런 분등에게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마침 대통령님이 대신 해주셨더라구요.
'돼지 눈엔 돼지만 보인다'
일베들 눈에는 일베만 보이나 봅니다.
축협에 대한 대대적 감사 들어가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