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님은 대통령으로서 아마 국무회의에서 대응을 할수밖에 없으실테고
여론 안좋아지면 노대통령이 애기하셨듯 비가 와도 대통령탓. 안와도 대통령탓이기에 사과도 하셔야 겠지요
그럼 민주당 의원들은 사과할까요?
아니면 또 뭐 개혁식으로 경찰 시민위원회 이런거 만들자 할까요?
지금도 사기사건(사기공화국임) 에 경찰이 수사 가져간후 제대로 빨리 수사를 안해준다고 원성이 자자해요.
이재명 대통령님은 대통령으로서 아마 국무회의에서 대응을 할수밖에 없으실테고
여론 안좋아지면 노대통령이 애기하셨듯 비가 와도 대통령탓. 안와도 대통령탓이기에 사과도 하셔야 겠지요
그럼 민주당 의원들은 사과할까요?
아니면 또 뭐 개혁식으로 경찰 시민위원회 이런거 만들자 할까요?
지금도 사기사건(사기공화국임) 에 경찰이 수사 가져간후 제대로 빨리 수사를 안해준다고 원성이 자자해요.
이게 자칫하면 이재명 정권 레임덕의 단초가 될 수도 있어요.
검사는 절대선이네요??
보완수사권으로 검사가 조작할가능성은
0프로인가요??
완전한 조직은 없어요 경찰이든 검사든
그런데 검사들은 조작해도
견제받을일이 없죠
경찰은 잘못하면 사후징계 가능하겠죠
보완수사권주장하는사람에게 물어보죠??
보완수사권 악용하는 검사들에게는 방안이 있나요??
검사는 조작할가능성없는 절대선인가오?
검찰처럼 증거 조작해서 기소 할 수 있나요? 기소권한은 검찰이 들고 있는데
검찰처럼 기소 안해서 사건 덮을 수 있나요? 조사를 안해서 사건을 덮을 수 있을라나요?
- 피해자가 언론에 제보하면 바로 터질것 같은데 그게 가능할까요?
검찰처럼 100가지 범죄중 작은 사안만 기소하고 언론플레이해서 사람들 속일 수 있나요?
- 이것도 피해자가 언론에 제보하면 터질것 같은데 가능하려나요?
경찰이 수사 잘못해서 보완수사를 해야하는데 보완수사를 없애면 그 국민들의 울분은 어디로 향하겠어요? 바로 이재명 정부로 향할 껍니다
조중동은 좋다고 기사쓰고 국힘은 무리한 법안으로 검찰개혁을 했다고 검찰개혁 그 자체를 뒤흔들겠죠
이재명 대통령은 이걸 우려한겁니다
변호사 출신이라 그 누구보다 법잘알이구요
반면 검사가 경찰이 송치한 사건 덮어버린건 말도 안 나오는 실정이고요
그것도 보완보완보완을 지시 하면서요
김하긔 얼굴도 못 알아보는 놈들이 무슨 보완수사를 한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