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인상전 중고로 70에 업어와서
오후에 카페들고왔는데 너무 좋군요
m4max를 가지고 있어도 안쓰던 일기앱도 네오들이면서 써보고 있는데
간단한 텍스트랑 유튭, 스포티파이 앱 켜놓고 놀기엔 너무 좋은것 같아요
심지어 로직프로도 10트랙 밑으로는 문제없어서
밴드 MTR틀때 무거운 메인 안가져가고 얘들고 나가서 재생만하면 쓸만하더라구요 ㅎㅎ
M6max 는 안나온다는 루머가 있으니 얘랑윈트북이랑 잘 버티다가 M7max 나오면 그때나 바꿔야겠습니다.
가격인상전 중고로 70에 업어와서
오후에 카페들고왔는데 너무 좋군요
m4max를 가지고 있어도 안쓰던 일기앱도 네오들이면서 써보고 있는데
간단한 텍스트랑 유튭, 스포티파이 앱 켜놓고 놀기엔 너무 좋은것 같아요
심지어 로직프로도 10트랙 밑으로는 문제없어서
밴드 MTR틀때 무거운 메인 안가져가고 얘들고 나가서 재생만하면 쓸만하더라구요 ㅎㅎ
M6max 는 안나온다는 루머가 있으니 얘랑윈트북이랑 잘 버티다가 M7max 나오면 그때나 바꿔야겠습니다.
그래도 이쁘면 용서가 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