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자친구 코로나 음성판정 받고 자가격리 풀려난 앵주립니다..ㄷㄷ
2.0R 투싼 타고있는데..
인젝터 가스켓을 5만에 교체해야한다 6만에 교체해야한다 10만되면 쩔어붙네 뭔 이상한 말들이 많아서
그냥 별 어려운거 아니니 제가 심심해서 해봤습니다.
10.5만 키로 주행했습니다.
우리 비싼 고급 인젝터 친구 4마리~
3일전에 극압침투제 뿌려놔서.. 별 문제 없이 뽑혔습니다.
2번 3번은 들먹었네요
별 의미 없지만 얇고 기네요..
가스켓 멀쩡합니다..
홀... 아주 깨끗한거 같습니다;;;;;;;
홀 청소하고 가스켓과 볼트, 오링은 신품으로 교체해줬습니다.
15만까지는 문제없이 탈수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20만까지는..흠.. 20만은 못가고 터졌을 거 같구요
터지면 뭐 그때 갈면되죠 뭐......
열어봤는데 너무 깨끗하고 너무 멀쩡해서 오히려 당황스럽고 허무했습니다...
(역시 오래 우려먹은 사골 엔진 다운.. 안정감인가......)
쓸데 없이 연료라인 공기 맥여서 크랭킹 하느라 고압펌프 수명만 줄였네요...(스캐너 하나있었으면 좋겠단..)
뭐.. 예방정비라곤 하는데 앞으로 10만동안 또 문제없겠죠 뭐
아 그리고 흡기크리닝? 그건..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안할 생각입니다.
차 아직 잘나가고 멀쩡한데..
아는 분께서 베라크루즈 50만 K7 34만 타신거보면 그냥 저도 소모품만 갈아주면서 탈렵니다 ㄷㄷ
4월 따뜻해지면 디퍼렌셜 오일이랑 트랜스퍼케이스 오일도 교체해주고
연말 쯤에 기어 오일 바꿔야겠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