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슈즈 등은 다 있고,
자전거만 구매하면 되는 상황입니다.
근데 딱 저 금액대가
최상급 프레임 구성 자전거를 구매하려면 추가금액이 필요한 상태이고, (ex)BMC SLR01 FOUR, FOCUS IZARCO MAX 9.6 DISC 등)
그 아랫 등급은 추가 금액없이 구매할 수 있는 상황이네요. (ex)BMC SLR ONE 등)
돈을 더 들여서 최상급으로 가느냐!
정해진 예산으로 결정을 하느냐! 딜레마에 빠져있습니다.
자당 여러분들이시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까요?
https://www.giant-bicycles.com/kr/bikes-propel-advanced-sl-disc-2021
저라면 이왕 예산을 추가해야 한다면 기함을 욕심내보겠습니다.
700이면 최소한 500은 더 있어야 기함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라면 더 모아서 기함으로 가겠어요.
시마노 12단이 곧 발표될 시점이기도 해서 현재로서는 예산 더 모으면서 시마노 구동계 발표를 지켜보고
22년식 기함으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희귀성은 덤..
저같으면 예산에 맞춰서 젤 이쁜걸 사겠습니다.
몇 년 타다보면 또 돈이 좀 모이고 그때 기함으로 가도 되지 않겠슴까.
지를수 있을때 지를수 있는만큼 지르는거죠. ㅋㅋ
차액으로 휠만 최상급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보라 WTO 라든지..케이덱스 라든지..
기함 추천 드리고 좋은 선택 하세요!
아, 물론 기본휠이 카본이지만 좀 아쉽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