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자전거당

잡담 예산 700 정도가 있다면 어떤 로드 자전거를 선택하실까요? 28

2021-03-19 11:21:31 39.♡.230.130
따릉따르릉

의류, 슈즈 등은 다 있고,

자전거만 구매하면 되는 상황입니다.


근데 딱 저 금액대가 


최상급 프레임 구성 자전거를 구매하려면 추가금액이 필요한 상태이고, (ex)BMC SLR01 FOUR, FOCUS IZARCO MAX 9.6 DISC 등)

그 아랫 등급은 추가 금액없이 구매할 수 있는 상황이네요. (ex)BMC SLR ONE 등)


돈을 더 들여서 최상급으로 가느냐!

정해진 예산으로 결정을 하느냐! 딜레마에 빠져있습니다. 


자당 여러분들이시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까요?


따릉따르릉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don't let it beat you.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8]
쌍문동개장수
IP 125.♡.88.201
03-19 2021-03-19 11:25:41
·
저라면 조금 더 써서 프로펠 사겠습니다.
https://www.giant-bicycles.com/kr/bikes-propel-advanced-sl-disc-2021
따릉따르릉
IP 39.♡.230.130
03-19 2021-03-19 11:31:03
·
@쌍문동개장수님 자이언트도 좋은 선택지겠네요 +_+ 역시 추가금을 지불해서 최상급으로 가는게 후회없는 선택이겠죠?
지미17
IP 211.♡.68.207
03-19 2021-03-19 14:49:16
·
@쌍문동개장수님 저도 프로펠 타고 있지만 예전의 지개미가 아니군요 8백50십~~1240! 덜덜덜
Khala
IP 39.♡.75.89
03-19 2021-03-19 11:42:28 / 수정일: 2021-03-19 11:54:33
·
음? BMC 4나 포커스 9.6 예시로 든 모델들 고래자전거에 가격 문의해보세요. 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9.7도 노려볼만합니다.
따릉따르릉
IP 39.♡.230.130
03-19 2021-03-19 11:52:23
·
@Khala님 샵마다 네고폭이 차이가 있나보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산하e
IP 1.♡.17.227
03-19 2021-03-19 11:43:51
·
프레임과 구동계는 바꾸기 쉽지 않더군요. 650정도 할애하면 기함으로 가실수 있을거 ㅅ같습니다. 휠이나 기타 부속 파트는 저려미로 셋팅하고 나머지는 총알 모아가며 하나씩 업글해나가겠습니다. ^^;
따릉따르릉
IP 39.♡.230.130
03-19 2021-03-19 11:53:34
·
@산하e님 의견 감사합니다! 디스크냐 림이냐의 기로에 다시....🤦‍♂️
데저트
IP 112.♡.239.36
03-19 2021-03-19 11:45:26
·
참 애매한 예산이군요. 중급기 전동셋으로 가기에도 살짝 모자르고 기함으로 가기도 모자르고.
저라면 이왕 예산을 추가해야 한다면 기함을 욕심내보겠습니다.
따릉따르릉
IP 39.♡.230.130
03-19 2021-03-19 11:54:06
·
@Heavy_rain님 그 딜레마에 쉽게 결단이 내려지지 않네요ㅎㅎ 의견 감사합니다!
JaGer
IP 211.♡.225.108
03-19 2021-03-19 11:57:43
·
요새 기함 가격들이 말도 안되게 높아서요,
700이면 최소한 500은 더 있어야 기함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라면 더 모아서 기함으로 가겠어요.
시마노 12단이 곧 발표될 시점이기도 해서 현재로서는 예산 더 모으면서 시마노 구동계 발표를 지켜보고
22년식 기함으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따릉따르릉
IP 39.♡.230.130
03-19 2021-03-19 12:15:15
·
@JaGer님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시마노 12단 발표 후를 지켜봐야겠네요🤓
서울엘란
IP 211.♡.79.62
03-19 2021-03-19 13:57:17
·
수컷은 어떠십니까? RC10 정도는 충분할거 같은데요. 나름 주행감 좋고 풀 인터널이라 디자인도 괜찮아요.
희귀성은 덤..
Peloton
IP 223.♡.21.20
03-19 2021-03-19 14:10:30
·
@서울엘란님 저도 스캇이 참 끌리더군요.
따릉따르릉
IP 39.♡.231.117
03-20 2021-03-20 21:01:53
·
@서울엘란님 스캇도 참 이쁜 모델인데요!! 의견 감사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늙은티모
IP 222.♡.246.28
03-19 2021-03-19 14:25:55
·
프레임만큼은 기함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나머지는 천천히 바꾸면 되죠
따릉따르릉
IP 39.♡.231.117
03-20 2021-03-20 21:03:21
·
@늙은티모님 역시 드래곤볼이 비용은 조금 증가하지만 좋은 선택 옵션이 되겠네요!
2빈
IP 218.♡.158.242
03-19 2021-03-19 14:35:13 / 수정일: 2021-03-19 14:35:26
·
저도 에딕트rc20 고르고 남은비용으로 핸들바 업글하거나 휠셋업글에 비용 보탤것 같습니다
따릉따르릉
IP 39.♡.231.117
03-20 2021-03-20 21:03:51 / 수정일: 2021-03-20 21:03:57
·
@2빈님 스캇도 취급하는 지 문의해보아야겠습니다🤔
와일드원
IP 180.♡.117.141
03-19 2021-03-19 14:38:29
·
국산으로 눈을 돌리면 위아위스 와스프로F(포스이탭) 가 780만원으로 리스팅되어 있네요.
따릉따르릉
IP 39.♡.231.117
03-20 2021-03-20 21:04:26
·
@와일드원님 오호...! 국산프레임은 확인을 못해보았네요!
이려
IP 75.♡.183.164
03-19 2021-03-19 14:45:25
·
일단 부럽습니다... 700 이라니... ^^
저같으면 예산에 맞춰서 젤 이쁜걸 사겠습니다.
몇 년 타다보면 또 돈이 좀 모이고 그때 기함으로 가도 되지 않겠슴까.
지를수 있을때 지를수 있는만큼 지르는거죠. ㅋㅋ
따릉따르릉
IP 39.♡.231.117
03-20 2021-03-20 21:05:07
·
@이려님 저도 몇번씩 생각해봅니다. 여유에 맞게 구매하는 게 좋은 선택일꺼 같다는...
Lancer7
IP 211.♡.105.2
03-19 2021-03-19 15:00:47
·
카본휠, 전동구동계 이렇게 정하고 마음에 드시는거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지금이제일싸
IP 1.♡.250.159
03-19 2021-03-19 15:15:59
·
저도 프로펠에서 스캇 에딕트 rc20으로 왔습니다. 휠만 바꿨구요,,,, 프로펠 어드밴스 1 디스크 탈때는 뭔 업글을 해도 프레임이 최상급은 아니기에 뭔가 계속 갈증이 나는데, 에딕트로 바꾼 뒤에는 업글하는 맛이 납니다.
gabe
IP 61.♡.187.119
03-19 2021-03-19 15:24:19 / 수정일: 2021-03-19 15:25:35
·
림브레이크도 괜찮으시면 TCR 어드밴스 PRO 1 (2021) 추천드립니다.
차액으로 휠만 최상급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보라 WTO 라든지..케이덱스 라든지..
여우스
IP 223.♡.151.135
03-19 2021-03-19 18:45:05
·
저도 그정도 예산 잡았다가 자전거 물량도 없고 마지막 기변한다는 마음으로 기함 질렀습니다 ㅋㅋㅋ
기함 추천 드리고 좋은 선택 하세요!
팽귄v
IP 39.♡.46.191
03-20 2021-03-20 01:21:59 / 수정일: 2021-03-20 01:23:13
·
팀머신slrone + 아씨오마 딱 700 나오겠네요 ^^
아, 물론 기본휠이 카본이지만 좀 아쉽긴 합니다.
happylanding
IP 119.♡.254.131
03-20 2021-03-20 18:06:43
·
BMC SLR ONE 국내재고 구하기 힘들겁니다. 예약도 안받는다고 하더군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