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의 재건축에 반대할 세대들이 주로 노무현과 문재인을 지지했던 4050들이기 때문에,
노무현의 참여정부 당시 유행했던 돌부리에 걸려 넘어져도 무조건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라는 것을 이용해서,
이재명의 재건축에 반대하는 것을 노무현을 비판했던 것과 동일시하려는 포석인 것이죠..
이재명을 흔드는 것은 노무현을 흔들던 것과 똑같은 것이다! 라는 프레임으로 방어하는 것이죠..
이제 용역들과 촉법들은 이재명의 재건축 진행에 있어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 방식이 아닌,
문화혁명시기 홍위병들처럼 정면돌파를 선택한 것이죠..
용역과 촉법들에게 이런 지령을 내린 재건축 기획팀들은 앞으로 더 발악을 하겠죠..
10년전에는 권력을 잡기 위해 스스로 손가혁 해체쇼도 했지만,
이제는 손 안에 권력이 있으니
정면돌파를 하겠다는 것이죠..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 따위도
고려하지 않고 그저 밀어 붙이면 된다는 역겨운 종자들이죠..
그냥 무시하시면 돼요
당신의 뇌내 망상이 왜 사실이 됩니까?
여기서 김어준 유시민이 다 맞다고 비판없이 따라가시는분들
저도 이제 40대에 첫 투표 노무현 부터 지금까지 민주당 후보만 찍었고 당원입니다
40 50세대 노무현지지 문재인을 대통으로 만든 사람들
이 집단과 국민전체가 김어준 유시민과 동일하다 착각마세요
무슨 특별한 음모와 계략이 있어 다수의 정의로운 우리가
공격받고 있다 자아비대 마시라구요 여러분들 소수에요
그냥 사실과 논리 상식에 맞춰 비판하고 평가하는겁니다
차이는 사적 감정과 신앙이냐 아님 합리와 이성이구요
댓글로 발악하지 말고,
그렇게 당당한 주장이면 본 글로 올리세요..
전 촉법이란 단어까지 나와서 처음엔 극우쪽 이야기인가 했는데 같이 싸워준 청년한테 그런거라니 너무 놀랐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정답입니다.
댓글로 발악하지 말고,
그렇게 당당하면 본글로 올리세요..
낙인찍어서 조리돌림하려고 공감을 얻으려는 행동 같아 보입니다
댓글로 발악하지 말고,
그렇게 당당하면 본 글로 올리세요..
딴지에 모든 민주당 지지가가 모여있는것도 아니고 한줌 딴지 의견이 민주진영 전부의 의견은 아닙니다.
댓글로 발악하지 말고,
그렇게 당당하면 본글로 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