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8개 재판
김건희 3개 재판
전부다 3심까지 가겠지요?
둘 다 무기징역이상 확정 될때까지 관심 꾸준히 가져야 합니다
국힘쪽 대통령은 김영삼 빼곤 다 감옥가고 있습니다
전두환: 내란·반란 등의 혐의로 실형 확정 후 수감.
노태우: 내란·비자금 등의 혐의로 실형 확정 후 수감.
박근혜: 국정농단 사건으로 구속·실형.
이명박: 뇌물·횡령 등으로 구속·실형.
윤석열: 내란 등 8개
윤석열 8개 재판
김건희 3개 재판
전부다 3심까지 가겠지요?
둘 다 무기징역이상 확정 될때까지 관심 꾸준히 가져야 합니다
국힘쪽 대통령은 김영삼 빼곤 다 감옥가고 있습니다
전두환: 내란·반란 등의 혐의로 실형 확정 후 수감.
노태우: 내란·비자금 등의 혐의로 실형 확정 후 수감.
박근혜: 국정농단 사건으로 구속·실형.
이명박: 뇌물·횡령 등으로 구속·실형.
윤석열: 내란 등 8개
통합과 관용은 없습니다.
죄를 여럿 지어도 형량 제일 높은것만 때린답디다.
어이없게도.
물건값도 제일 비싼거 하나만 냅시다요
아니.. 살인죄로 잡혀 20년 받은 놈은 은행 턴 절도죄 10년은 감형 받는건가요? 이런..
검사는 절대 이재명 정권 무너트리기 포기 안합니다!
양쪽 다 같다라는 프레임 만드려고 할 겁니다
큰 그림 그리며 이딴짓 유도하는 놈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