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역꾸역 16강이라도 갔으면
것봐라 결국 증명하지 않았나 했을거 같습니다..
축협은 정씨 재선 되는 것부터 보면 썩었습니다
이 결과로 정씨 나가고 이임생나간다거 안달라 집니다
지방 축구위원장 이런 사람들 부터 다 갈어 엎어야 하는데
그게 하루아침에 되겠나요
그나저나 홍은 자진사퇴 안하겠죠? 2014년때도 다음 대회 준비한다
버텼는데 경질되어도 연봉은 개꿀이고....
선수들만 안됐네요
꾸역꾸역 16강이라도 갔으면
것봐라 결국 증명하지 않았나 했을거 같습니다..
축협은 정씨 재선 되는 것부터 보면 썩었습니다
이 결과로 정씨 나가고 이임생나간다거 안달라 집니다
지방 축구위원장 이런 사람들 부터 다 갈어 엎어야 하는데
그게 하루아침에 되겠나요
그나저나 홍은 자진사퇴 안하겠죠? 2014년때도 다음 대회 준비한다
버텼는데 경질되어도 연봉은 개꿀이고....
선수들만 안됐네요
정말 썩을 데로 썩었어요.
못간게 O
이게 맞는 표현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