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은..이재명대통령 지지율입니다.
용역들이 지금하는 행동은 유시민을 몰아내려고??
아니죠..
유시민이 저러는건 자기욕심때문이니까.. 이재명대통령이 잘못하는게 아니다를 말하고 있는거죠?
그런데.. 그걸 뭐로 평가하죠?
결국 지지율입니다.
45프로 찍자.. 문재인대통령에게 만나달라고 했죠. 문재인대통령이 왜 연락왔는지 모를까요?
40프로 아래로 내려가면 .. 어떻게 할까요? 정청래 대표 만날까요? 안만날까요?
지금 촉법 용역 명팔이의원 온갖인간들이.. 유시민 유시민 합니다 ㅋㅋㅋ 웃기죠?
용역깡패여러분.. 당신들이 할일은 지지율 방어입니다.
유시민은 아무리 찔러도 안죽어요 그러니 괜히 힘빼지 마세요..
님들만 추하고.. 오히려 지지율만 더 떨어뜨릴껍니다.
이재명대통령 지지율에서...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정청래 노회찬 김어준 조국 등등.. 다 빼고
오직 이재명대통령만 지지하는 사람이 몇프로일꺼같아요?
용역깡패가 설칠수록... 지지율은 떨어집니다.!
저는 잘 모르겠네요. 문재인 좀 냅두세요.
저는 궁금한게요
화해통합메세지가 나오면 유작가가 멈출까요?
만나실꺼고.. 그해답을 드릴꺼라고 봅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상처도 치유해서 이재명대통령을 다시 온전히 지지하게 만드실꺼라고 봅니다.
근데 어떻게 저런 오만방자한 얘기가 나오죠? 무슨 임기말에 레임덕와서 지지율 5프로 나오는 대통령 대하는 태도같아요.
국민이 선출한 대통령을 일개 작가 나부랭이가 저렇게 혓바닥 나불대는것도 이해가 안가구요.
네 근거없는 비난으로 바로 신고 넣어드렸습니다. 무고한 게시판이용자를 용역/알바로 몰고 가지 마세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060591CLIEN
뭘 해야하나 부터 고민할거 같은데 말이죠
여전히 유시민 김어준이나 공격하고 있으니
이재명 대통령이 그걸 바랄까요?
그 분들은 이재명 지지자가 아닌것 같습니다
원하는건 따로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