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디아블로당 ·나스당 ·골프당 ·이륜차당 ·AI그림당 ·노젓는당 ·가상화폐당 ·여행을떠난당 ·AI당 ·육아당 ·냐옹이당 ·3D메이킹 ·요리한당 ·걸그룹당 ·개판이당 ·스팀한당 ·바다건너당 ·덕질한당 ·e북본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찰칵찍당 ·빨콩이당 ·야구당 ·물고기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키보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용영깡패님들께.. 아무리 유시민 욕하고 조롱하고 모욕해봐야 쓸데없는 행동입니다. 23

8
2026-06-28 00:49:47 수정일 : 2026-06-28 00:52:04 211.♡.178.65
배추겉절이

결국은..이재명대통령 지지율입니다.


용역들이 지금하는 행동은 유시민을 몰아내려고??

아니죠.. 


유시민이 저러는건  자기욕심때문이니까.. 이재명대통령이 잘못하는게 아니다를 말하고 있는거죠?

그런데.. 그걸 뭐로 평가하죠?

결국 지지율입니다.


45프로 찍자.. 문재인대통령에게 만나달라고 했죠.    문재인대통령이  왜 연락왔는지 모를까요?

40프로 아래로 내려가면 .. 어떻게 할까요?   정청래 대표 만날까요? 안만날까요?


지금 촉법 용역 명팔이의원  온갖인간들이.. 유시민 유시민 합니다 ㅋㅋㅋ 웃기죠?


용역깡패여러분.. 당신들이 할일은 지지율 방어입니다. 


유시민은 아무리 찔러도 안죽어요 그러니 괜히 힘빼지 마세요.. 

님들만 추하고.. 오히려  지지율만 더 떨어뜨릴껍니다.


이재명대통령 지지율에서...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정청래 노회찬 김어준 조국 등등.. 다 빼고 

오직 이재명대통령만 지지하는 사람이 몇프로일꺼같아요?


용역깡패가 설칠수록... 지지율은 떨어집니다.! 

배추겉절이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3]
GENJI
IP 114.♡.113.89
00:51 2026-06-28 00:51:19
·
새끼발꼬락
IP 222.♡.140.185
00:54 2026-06-28 00:54:09
·
바람씽씽
IP 182.♡.169.64
01:06 2026-06-28 01:06:09
·
@GENJI님
이자식밥주지마
IP 115.♡.210.98
00:53 2026-06-28 00:53:00
·
쓸모를 따지는 거는 각자 개인의 영역이니까 아무리 떠들어 봐야 소용이 없을거 같네요
새끼발꼬락
IP 222.♡.140.185
00:54 2026-06-28 00:54:24
·
바람씽씽
IP 182.♡.169.64
01:06 2026-06-28 01:06:23
·
@이자식밥주지마님
Mr.Style
IP 220.♡.116.103
01:47 2026-06-28 01:47:36
·
@이자식밥주지마님
미래를위한선택
IP 211.♡.197.77
00:53 2026-06-28 00:53:16
·
만나달라입니까 사실상의 초치형식입니까?
저는 잘 모르겠네요. 문재인 좀 냅두세요.
배추겉절이
IP 211.♡.178.65
00:54 2026-06-28 00:54:24
·
@미래를위한선택님 문재인대통령은 착하신분이잖아요.. 알고도 만나주시는거죠!!
미래를위한선택
IP 211.♡.197.77
00:56 2026-06-28 00:56:35
·
@배추겉절이님
저는 궁금한게요
화해통합메세지가 나오면 유작가가 멈출까요?
배추겉절이
IP 211.♡.178.65
01:06 2026-06-28 01:06:04 / 수정일: 2026-06-28 01:07:00
·
@미래를위한선택님 저는 유시민선생님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이재명대통령의 성공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그어떤 조건없이 대통령님이 조언을 구하고 진솔되게 대화하고싶다고하면
만나실꺼고.. 그해답을 드릴꺼라고 봅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상처도 치유해서 이재명대통령을 다시 온전히 지지하게 만드실꺼라고 봅니다.
미래를위한선택
IP 211.♡.197.77
01:09 2026-06-28 01:09:14
·
@배추겉절이님
근데 어떻게 저런 오만방자한 얘기가 나오죠? 무슨 임기말에 레임덕와서 지지율 5프로 나오는 대통령 대하는 태도같아요.
국민이 선출한 대통령을 일개 작가 나부랭이가 저렇게 혓바닥 나불대는것도 이해가 안가구요.
배추겉절이
IP 211.♡.178.65
01:10 2026-06-28 01:10:13
·
@미래를위한선택님 ㅎㅎ 용역이었군요!! 애쓰십니다.
미래를위한선택
IP 211.♡.197.77
01:12 2026-06-28 01:12:15
·
@배추겉절이님
네 근거없는 비난으로 바로 신고 넣어드렸습니다. 무고한 게시판이용자를 용역/알바로 몰고 가지 마세요~^^
이매지너
IP 118.♡.14.205
00:54 2026-06-28 00:54:00
·
항상 입은 무겁게 그리고 정확하게죠
0브라운0
IP 211.♡.126.161
00:56 2026-06-28 00:56:15 / 수정일: 2026-06-28 01:11:49
·
@이매지너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060591CLIEN
하크선장
IP 118.♡.141.87
00:59 2026-06-28 00:59:13
·
@0브라운0님 감사합니다
이매지너
IP 118.♡.14.205
01:12 2026-06-28 01:12:51
·
@0브라운0님 헉 메모가 아주 기시네요 전 보통 숫자만 써요
JarvisT
IP 183.♡.107.189
00:55 2026-06-28 00:55:44 / 수정일: 2026-06-28 00:56:23
·
그러게요 저 같으면 지지율 올리려면
뭘 해야하나 부터 고민할거 같은데 말이죠

여전히 유시민 김어준이나 공격하고 있으니

이재명 대통령이 그걸 바랄까요?
그 분들은 이재명 지지자가 아닌것 같습니다
Autay
IP 218.♡.51.33
00:56 2026-06-28 00:56:33
·
지지율이 무너지는건 딱히 상관없을지도 모르죠
원하는건 따로있으니까요
지롱지롱
IP 106.♡.82.107
01:22 2026-06-28 01:22:25
·
용역이니 촉법이니 하는게 문조털래유랑 뭐가 다릅니까...
미슈연민
IP 125.♡.6.249
01:51 2026-06-28 01:51:48
·
이재명은 정부의 일을 묵묵히 수행하면 됩니다. 지지율에만 연연하면 문재인꼴 납니다. 이재명은 노무현의 길을 가야합니다. 당대지지율보다 개혁과 국정수행과제를 잘하는게 국민을 위한 길입니다. 지지율을 담보로 협박하는 저들에게 무슨 대의가 있습니까? 말로는 민주진영이라 말하지만 고작 김어준패거리와 유시민 조국이 있을뿐입니다. 친문계파일뿐이지요. 김대중 노무현 노희찬을 끌어들이는 프레임에 놀아나지 마세요. 저들에게 집권여당이라는 책임감도 없고 국민통합 민생에 대해서도 아무런 관심도 없이 그저 야당마냥 선명성경쟁에 대통령지지율 흔들기가 고작입니다. 저들이 민주당을 지킨다고요? 저들은 민주당을 고착화시켜 병들게 하고 있을 따름입니다.
글로리
IP 175.♡.151.157
02:10 2026-06-28 02:10:37 / 수정일: 2026-06-28 02:12:43
·
무슨 근거로 그렇게 그런 결론을 전제로 얘기하는건가요? 본인피셜? 그리고 대통령에게 참 무례하군요. 다짜고짜 조언을 구하라니.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