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김어준이 저러는게 정권에 도움이 되나요...?
그냥 아무리봐도 자기네 기득권 지키려고 저러는거 아닌가요?
지금 이재명정부 지지율도 떨어져서 위기인데 유시민, 김어준 말만 곧이 곧대로 믿고
여론을 개판만드려는 분들 이해가 안가네요. 집권 1년인데 벌써부터 이러다니...
노통때 탄핵참여하던 민주당 국회의원들 생각나네요.... 씁쓸합니다....
유시민, 김어준이 저러는게 정권에 도움이 되나요...?
그냥 아무리봐도 자기네 기득권 지키려고 저러는거 아닌가요?
지금 이재명정부 지지율도 떨어져서 위기인데 유시민, 김어준 말만 곧이 곧대로 믿고
여론을 개판만드려는 분들 이해가 안가네요. 집권 1년인데 벌써부터 이러다니...
노통때 탄핵참여하던 민주당 국회의원들 생각나네요.... 씁쓸합니다....
무시하고 대통령 응원하려구요 !
한자리씩 차지하고 누굴 욕하는건지... 내가 다 욕이 나오는데...
이 분들은 이재명 지지하는게 아니라 유시민, 김어준을 맹신하네요.
- 나라와 국민에 도움이 됩니다.
그냥 아무리봐도 자기네 기득권 지키려고 저러는거 아닌가요?
- 저들은 이재명 정부에 이해 관계가 없습니다.
지금 이재명정부 지지율도 떨어져서 위기인데 유시민, 김어준 말만 곧이 곧대로 믿고
- 지지율을 찾고 싶으면 저들을 욕할게 아니라, 검찰개혁을 빨리하고, 올바른 인사를 하면 됩니다.
여론을 개판만드려는 분들 이해가 안가네요. 집권 1년인데 벌써부터 이러다니...
- 여론을 개판 만드려는 게 아니라, 잘못을 바로 잡아 이재명 정부의 지지율을 되찾으려는 겁니다.
노통때 탄핵참여하던 민주당 국회의원들 생각나네요.... 씁쓸합니다....
- 노통때 김민석은 탈당하고 정몽준캠프에 합류했었죠.
근데 1회용 아이디인가요?
윤석렬때는 어떻게 참으셨을까나요?
그리 생각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런 적이 없는데요???
그리고 목적이였던 국힘에 비례대표 적게 주기도 성공했고요.
그거해서 김어준,유시민이 뭔 이득을 얻었습니까????
민주당도 ,조국당도,진보당도 다 응원했어요.
반국힘은 다 응원했습니다.
민주정권에서 안전하게 살기.
그것 빼고 뭔 이득을 얻었으면 얘기를 해보세요.
제가 말했죠.
민주진영 다 밀었다고.
그런사람도 있고 저런사람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이곳이 좋아요. 각자 의견을 어느정도는 예의있게 이야기 하는 편이니까요.
다른곳가면 멸칭에 정부인사 욕하고 하는 것들 보면....
윤석열 시대가 아직 지나간게 아닌가 하는 착각마저 들정도입니다.
이재명 대통령 직접 공격할거라는 클리앙 의견이 많았는데 그분들 말이 맞아가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유시민과 김어준은 철저히 다음 공천권을 목적으로 공격하고, 자기네 쪽으로 판짜고 있는겁니다. 이걸 모르시나요? 세상에 아무런 대가없이 그들이 이런 행동을 할 것 같나요?
세상은 인과론입니다. 유시민과 김어준이 절대선입니까? 웃기지 마세요.
총리니
장관들이니 자기네들 운동권 안쓰니까 빼엑중인거 안보이시나요
누군가를 밝고 올라가려는 세력들이
이번에는 유난히 시끄럽네요.
왜 하필 문조털래유 일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권력에 미친인간들은 아무 경박하고 저질스럽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