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자한테 돈 받아야 할게 있어서 갔더니 인지대는 오직 현금만 받는다고 하네요.
아니 요즘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편의점에서 비닐봉다리 하나를 사도 우체국에서 종이봉투 한개를 사도
카드로 계산되는데 법원은 아직도 현금만 받는다뇨;;
덕분에 현금 찾으러 두 번 다녀왔습니다.
이거 신용카드거부로 신고 되나요?
출처 : 농담반 진담반
채무자한테 돈 받아야 할게 있어서 갔더니 인지대는 오직 현금만 받는다고 하네요.
아니 요즘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편의점에서 비닐봉다리 하나를 사도 우체국에서 종이봉투 한개를 사도
카드로 계산되는데 법원은 아직도 현금만 받는다뇨;;
덕분에 현금 찾으러 두 번 다녀왔습니다.
이거 신용카드거부로 신고 되나요?
왜냐? 난 현금 냈으니까 깎아죠!라고 민원넣는 작자가 분명히 있을테니까요
대부분 있을건데요 ?
인지대 알려주면서 ATM기 위치도 알려주고 하던데요 ㅠㅠ
국고망 가입안되어있는 카드사면 불가한거구요
현금결제를 제외한 다른 수단은 어떤 형태로든 안된다는것이었구요.
참고로 안양지원입니다.
저도 일 빨리 처리하고싶어서 담당자 붙잡고 물어봤다구요. 어떻게 방법이 없겠냐구요.
그런데 한참 후 서류 발급이 불가라고 해서 직접 다녀왔습니다.
웃긴건 '발급불가'는 환불이 안된다고 하던데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됐습니다.
(그럴거면 처음부터 '해당 서류는 온라인 발급이 안됩니다'라고 하던가;;)
덕분에 온라인으로 신청한 시간과 수수료는 고대로 다 날리고 날 잡아서 법원에 다녀온겁니다.
온라인으로 서류 신청하는것도 쉽지 않아서 한 시간 넘게 걸렸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처음부터
온라인이 아닌 법원으로 갔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