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변동성을 보면
굳이? 코인해야하나?
단일종목레버리지덕?에 하루만에 -20%씩 빠지고 오르는 시장이면
굳이? 코인..안해도 되지 않나 싶네요
정신 나간 무빙에 넋이 나가 쉬어가는 의미로 잠시 글 써봤습니다..
-16% 때 매수를 마지막으로 했는데 아직도 가격으로 못돌아오고 있네요..
더 사지는 못하고 실탄이 없어서 보고만 있습니다
코스피 변동성을 보면
굳이? 코인해야하나?
단일종목레버리지덕?에 하루만에 -20%씩 빠지고 오르는 시장이면
굳이? 코인..안해도 되지 않나 싶네요
정신 나간 무빙에 넋이 나가 쉬어가는 의미로 잠시 글 써봤습니다..
-16% 때 매수를 마지막으로 했는데 아직도 가격으로 못돌아오고 있네요..
더 사지는 못하고 실탄이 없어서 보고만 있습니다
1주택자 D+150
우리나라 단일종목레버리지가 국제코인가격하락과는 ...
700000원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