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이 떡밥 나오면 드리는 이야기인데,
이때 당시에 속이고 판것도 아니고, 골드문트가 도시바꺼 모디파이했다고 다 밝혔습니다.
골드문트 방식으로 섀시방진(미케니컬 그라운딩), 픽업도 손 봤고, 토로이달 트랜스로 전원부도 보강하고, 아날로그 처리부와 디지털 처리부 기판도 간섭 없게 하기 위해서 위치 손 보고.....
당시 리뷰어들도 다 알고 있었고, 스테레오 사운드지에도 내부 부품 다 공개하고 리뷰했습니다.
회로는 같지만 세부적인 수정처리로도 확실히 화질이 좋았다고 평가받았고요.
물론 그러저러한 모디파이기기를 1500만원 받을만한 가치가 있느냐는 사는 사람이 결정하는 것이지,
그저 이러한 이미지 한장 가지고 비웃으며 이야기할 거리는 아닌 듯 합니다.
이때만해도 초창기라 디지털 비디오부분에서 외부의 힘을 빌렸지만,
지금 골드문트는 독자 기술로 디지털 오디오에 대응합니다.
골드문트는 예나 지금이나 선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세계 탑급 하이엔드 오디오 회사이고,
이런 명성은 그렇게 우습게 여길정도로 쉽게 유지되는 게 아닙니다.
rymerace님 // 의견에 동의를 못하겠습니다.
솔까고 유명 화가가 무지 크고 비싼 스피커 디자인해서 빵터진 브랜드 아닙니까;;;;
moma에 전시 될 정도. 그 때문인지 몰라도 명품이나 예술품 같은 지위를 얻은 브랜드아닌가요.
골드문트 자체가 소수의 인원으로 구성된 회사고, 외부 엔지니어에 의뢰해서 제작하기로 이미 유명한데요.
파이오니어나 oppo 제품 리뱃지해서 파는 하이엔드 업체들.... 외국 포럼에서도 기술력이 좋다는 평가가 나오던가요;
근데 여전히 잘 나갑니다.
그냥 면티일 뿐인데.. 브랜드 로고 하나 박아놓고 20만원..;;;;
이때 당시에 속이고 판것도 아니고, 골드문트가 도시바꺼 모디파이했다고 다 밝혔습니다.
골드문트 방식으로 섀시방진(미케니컬 그라운딩), 픽업도 손 봤고, 토로이달 트랜스로 전원부도 보강하고, 아날로그 처리부와 디지털 처리부 기판도 간섭 없게 하기 위해서 위치 손 보고.....
당시 리뷰어들도 다 알고 있었고, 스테레오 사운드지에도 내부 부품 다 공개하고 리뷰했습니다.
회로는 같지만 세부적인 수정처리로도 확실히 화질이 좋았다고 평가받았고요.
물론 그러저러한 모디파이기기를 1500만원 받을만한 가치가 있느냐는 사는 사람이 결정하는 것이지,
그저 이러한 이미지 한장 가지고 비웃으며 이야기할 거리는 아닌 듯 합니다.
이때만해도 초창기라 디지털 비디오부분에서 외부의 힘을 빌렸지만,
지금 골드문트는 독자 기술로 디지털 오디오에 대응합니다.
골드문트는 예나 지금이나 선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세계 탑급 하이엔드 오디오 회사이고,
이런 명성은 그렇게 우습게 여길정도로 쉽게 유지되는 게 아닙니다.
솔까고 유명 화가가 무지 크고 비싼 스피커 디자인해서 빵터진 브랜드 아닙니까;;;;
moma에 전시 될 정도. 그 때문인지 몰라도 명품이나 예술품 같은 지위를 얻은 브랜드아닌가요.
골드문트 자체가 소수의 인원으로 구성된 회사고, 외부 엔지니어에 의뢰해서 제작하기로 이미 유명한데요.
파이오니어나 oppo 제품 리뱃지해서 파는 하이엔드 업체들.... 외국 포럼에서도 기술력이 좋다는 평가가 나오던가요;
실물 따 비교해 봤는데요
실제로 손 본거 별로없어요.
양심이 있다면 최소 아나로그단 튜닝이라도 했어야 하는데 그런거 없었죠.
다들 심하다고 했는데 당시 누가 옹호했는지 궁금하네요
흔히쓰는 it 기기들에서도 많이 보이는 경향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