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은 특유의 뒷맛 땜에 스프라이트를 마셨었는데 점점 맛이 심심했거든요 세븐업 세일하길래 종종 마시니 단맛때문에 자주 마셔요 마운틴듀의 가벼운 느낌??? 이러다 곧 칠성으로 갔다가 돌고 돌듯요 from CV
입에 닿으면 계속 찾게되더라구요
코카와는 다른 중독성이 있어요
마운틴듀도 펩시계열인가보군요
from CV
from CV
전 마듀가 단맛도 단맛이지만 적당히 약한 탄산 떔에 자주 마시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