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KT : 요금제 변경후 일시정지 처리
2. KT : 직권해지(할부금은 일시납)
3. U+ : 직권해지
입니다.
즉..
SKT 데이터쉐어링하신분은 모회선 해지전에 데이터쉐어링 회선먼저 해지하세요
KT와 U+은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1. SKT : 요금제 변경후 일시정지 처리
2. KT : 직권해지(할부금은 일시납)
3. U+ : 직권해지
입니다.
즉..
SKT 데이터쉐어링하신분은 모회선 해지전에 데이터쉐어링 회선먼저 해지하세요
KT와 U+은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같은 실수, 잘못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글구 그 데이터쉐어링으로 문자를 쓰거나 통화하거나 번호이동할사람이 얼마나 많겠어요
이거 180일을 넘기면이 문제네요
될 수 있음 자회선 해지 후 모회선을 해지하든, 번호이동 하시라고요. 안그럼 저렇게 유료 전환된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