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가 합당제안을 하면 정청래를 공격해요.
조국이 멸칭에 대해 말을 하면 조국을 공격해요.
유시민이 대통령발 민주당의 위기를 말하면 유시민을 공격해요.
김어준은 그냥 공격해요.
참 이상해요.
딱히 반박하는 내용은 없어요.
그냥 사람만 죽자사자 물고 늘어져요.
그런거 어디서 배웠을까요...
정청래가 합당제안을 하면 정청래를 공격해요.
조국이 멸칭에 대해 말을 하면 조국을 공격해요.
유시민이 대통령발 민주당의 위기를 말하면 유시민을 공격해요.
김어준은 그냥 공격해요.
참 이상해요.
딱히 반박하는 내용은 없어요.
그냥 사람만 죽자사자 물고 늘어져요.
그런거 어디서 배웠을까요...
베터콜사울 나의아저씨 크래싱 나르코스 홈랜드 모던패밀리 제시카존스 익스팬스
국힘 다수가 뉴이재명에 가입했더라고요
동의하신다고 퍼오신거 맞죠?
먼저 이재명 대통령 정부 공격했습니다.
뭘 공격해요... 전쟁 났나요?
반 정부 스탠스 취할 수도 있다는 쪽으로 한번 생각해보실 의향이 없으신가요?
요즘 온라인에서는 오히려 특정 정치인을 둘러싼 갈등을 부추기고, 지지자들끼리 서로 싸우도록 만드는 글들이 끊이지 않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 단순한 의견 충돌이라기보다 의도적으로 분열을 조장하려는 움직임이 있는 것은 아닌지 의문이 듭니다. 특히 교주 구속 이후 혼란을 겪고 있는 특정 종교집단의 일부 세력이 여러 커뮤니티를 돌며 갈등을 부추기지 않는지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 합니다.
정청래 합당
-> 절차적 정당성을 지키지 못함
조국 sns, 말과 행동이 다름
-> 한두건이 아니라
이번 유시민 방송
-> 대통령 선물 언박싱 방송하면 천박한것 인가요?
저는 재건축 동의하는데요? 낡고 문제가 있으면 재건축 해야죠.
동의하는 사람과 동의하지 않는 사람 어느쪽이 많은지 어떻게 알아요? 유시민 뇌피셜이지
대통령 지지율과 민주당을 보면 아직 민주당 지지율보다 국정운영 긍정 평가가 높습니다.
사실 확인이 안된 것에 대해 주장하면 공론장을 오염시킨다는건 유시민의 말입니다.
김어준 -
> 한두개가 아닌데요
화살표로 예시든 내용이 ... 한참 모자라다는 것은 알고 계신지요?
이 정도 가지고 물어뜯으니까
아무 이유 없이 그냥 물어뜯네? 라고 보이는거에요.
그냥 개인적인 감정은 속으로 삭히는 것도 괜찮을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