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홍명보 아바타들인가? 국대코치로써 꿀만 빨아먹은건가요? 김민재가 교체아웃될떄,.. 공격수가 필요하다고 어필하는 데도,...말귀를 못알아막을 정도로 축구에 대한 이해가 명보와 같이 무식한가 봅니다.
또한 한국 지도자들 현실이 이 수준입니다. 선수좀 하다가 코치, 감독하는 사람들이지 치열하게 지도자로서 역량 평가 받고 검증받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이런 분위기라 선배들 말이라면 90도 꾸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