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4울트라 1테라 자급제 사전예약으로 구매후 지금까지 2년 넘게 사용중인데 쓰면 쓸수록 매우 좋네요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폰이네요
고성능 스냅드래곤 8 Gen 3 AP + 플랫,저반사 디스플레이 + 최상급 카메라 성능 + 오래가는 배터리 + 온디바이스 AI + 7년 업데이트 사후지원 보장 + 각지고 세련된 디자인
역대급 명기네요
갤럭시 S24울트라 1테라 자급제 사전예약으로 구매후 지금까지 2년 넘게 사용중인데 쓰면 쓸수록 매우 좋네요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폰이네요
고성능 스냅드래곤 8 Gen 3 AP + 플랫,저반사 디스플레이 + 최상급 카메라 성능 + 오래가는 배터리 + 온디바이스 AI + 7년 업데이트 사후지원 보장 + 각지고 세련된 디자인
역대급 명기네요
무게만 좀 줄여주먼 다 바랄게 없겠습니다.
폴드7은 손 작은 제게는 너무 넓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