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수사권 좋고, 이언주 좋음 노무현 싫음 : 김민석 찍으시면 됩니다
검찰수사권 싫고, 유시민 좋음 노무현 좋음 : 정청래 찍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서로간에 아무런 싸움도 모욕도 필요없습니다.
각자 원하는 후보에 1인 1표를 행사하세요.
사실은 이 모든게, 결국은 검찰 수사권의 명운이 달려있기에 시끄러운겁니다.

검찰수사권 좋고, 이언주 좋음 노무현 싫음 : 김민석 찍으시면 됩니다
검찰수사권 싫고, 유시민 좋음 노무현 좋음 : 정청래 찍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서로간에 아무런 싸움도 모욕도 필요없습니다.
각자 원하는 후보에 1인 1표를 행사하세요.
사실은 이 모든게, 결국은 검찰 수사권의 명운이 달려있기에 시끄러운겁니다.

어쩜 이리 똑같은 레파토리일가요? 누가 그런소리하던가요?
도대체 검찰개혁이 어느정도 진행되고 있는지 알고 이런얘기 하는건가요?
궁금하군요 ㅋ
김민석총리도 검찰수사권이 좋다한적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