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李대통령, 文 전 대통령과 내달 1일 청와대 오찬
靑 "李대통령, 文 전 대통령과 오찬서 국정현안·국제정세 허심탄회하게 논의" | 뉴시스
청와대는 25일 이재명 대통령과 문재인 전 대통령의 오찬 회동 의제와 관련 "국정현안 전반과 국제정세와 관련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눌 거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강유정 청와대 수석대변인은 이날 오후 브리핑에서 관련 질의에 "열린 주제로 만난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경제 사회적 대전환이라는 주제에 대해서도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고 포괄적으로 논의하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했다.
이 대통령 취임 후 1년여 만에 처음으로 문 전 대통령과 단독으로 만나는 배경에 대해서는 "인수위 없이 출범해 지난 1년간은 대한민국의 회복과 정상화를 위해 매진했다"며 "문 전 대통령과의 회동도 여러 번 애썼으나 일정 조율이 쉽지 않아 이번에 성사됐다"고 설명했다.
(본문 생략)
더해 기왕이면 그동안 당신을 위해 진심으로 싸워왔던 문조털래유를 다시 돌아보시길.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조롱과 멸시가 민주당에서 나온거 보면서 너무 당황스러웠는데,
특히 이언주가 문재인 지지자들은 민주당 나가라는 말을 보면서 미쳤구나 싶었는데.
그나마 다행이네요.
사실 이상한사람들 만나기전에 했어야.
보완수사권 없는 검찰개혁 마무리나 빨리 해주시길 바랍니다.
문대통령의 오랜만에 청와대 방문은 감회가 새로우시겠어요
낙선한 이대통령 청와대 방문하신 모습 어찌나 짠 했던지 ㅜ.ㅠ
이제,, 당당하게 대통령대 대통령으로 다시 청와대에서 재회하네요~!!!!
그 자리가 꼭 검찰청 조사실 같겠습니다..
참 보기 좋겠네요..
꼭 이렇게 해야겠습니까...
문정부 조사한 검찰출신 그 민정수석과 그 아이들이 없었다면
진짜 좋은 장면인데
안타깝네요..
문 전 대통령님.. 조사 잘 받고 오세요..
저는 이런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제 다음은 문조털래유 멸칭쓰며
갈라치기하는 세력 폐가망신 시키기 입니다
지역에서 지역민들이랑 잘 지내시고 당신이 원하신 대로 잊어진 사람을 사시길 바랍니다.
제발 이번 기회에 다시 돌아오길 소망해 봅니다.
지지율은 보완수사권 폐기된 검찰개혁으로 완수하면 됩니다.
여기저기 게시판에 '지지율 떨어지니 급했느냐'는 뉘앙스의 비아냥이 가득해서 너무 가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