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1위네요 네이버는 지금 많이 저점인데 한번 담아볼까 고민도 되는데 아직 Ai 기업이라기보다는 쇼핑몰 이미지가 더 커서 매수하기엔 거부반응이 크게 오네요 반도체 외에 담을 만한거 없나 찾아보는데 연기금은 네이버라니..
저거 아직도 들고 있는지가 이슈죠.
계속 사고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정확한건 찾아봐야겠네요
아니면 일반인처럼 뉴스보고 판단할까요
개인들이 장기간 횡보를 버틸 수 있을지...
기금의 무수한 분산투자 중에 한 시점만 똑 띠어서 나도 투자!!!!!
골로갑니다
네이버가 좋냐 안좋냐를 떠나서 수급 때문에 비추입니다.
왜 반도체를 안하고…